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메이웨더/맥그리거 PPV 판매량은 650만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메이웨더/맥그리거 PPV 판매량은 650만개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메이웨더/맥그리거 PPV 판매량은 650만개

(이 시합의 정확한 중계시간을 알려고 당일 11시쯤  파이트패스에 들어갔다가 서버가 다운된걸 보고 흥행은 확신했는데... 어마어마하네요.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엄청난 흥행입니다. 파퀴아오전 수준의 PPV판매량을 염두에 두고 맥그리거의 예상 수익이 1억달러 정도로 본 걸로 아는데 그보다 훨씬 상회한 수익을 얻겠군요.

참고로 파퀴아오전 PPV판매량은 북미에서 460만개, 전세계적으로 550만개가 팔렸기 때문에 데이나 화이트가 언급한 650만개는 북미스코어가 아닌 월드와이드 스코어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만약 북미 스코어가 650만이라면 이건 정말 엄청난 대박입니다. 북미 PPV는 100달러 가량이지만 월드와이드는 30달러가량이기 때문이죠.)

코너 맥그리거 : 디아즈가 트릴로지를 원한다면 155로 내려와야한다.

(나는 155파운드 챔피언이다. 나는 170파운드에서 그와 싸웠고 졌다. 그 이후 똑같은 체중에서 리매치를 가졌고 이겼다. 지금 나는 155파운드 챔피언이다. 그가 나와 싸우길 원한다면 155파운드로 내려와야한다. 그게 공정한 거래다. )

UFC216 메인, 코메인이벤트 공식 발표

(메인 이벤트에는 토니 퍼거슨 VS 케빈 리, 코메인 이벤트에는 파브리시오 베우둠 VS 데릭 루이스가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로써 스티페 미오치치 VS 케인 벨라스케즈는 잠정 연기되었네요.

아마 스티페 미오치치와 계약 협상이 수월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조 더피 VS 제임스 빅 UFN120에서 추진중 

(좋은 소식이네요. 포이리에에게 무너진 이후 밑에서 부터 다시 올라오던 더피가 다시 한번 기회를 얻었네요.)

마이클 키에서 UFC와 4경기 재계약

(계약상 한경기가 남은 시점이었는데 FA시장을 테스트해보지 않고 UFC와의 재계약을 결정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