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존 존스 USADA 혈액 검사 무사 통과! 하지만 ... 본문

MMA/MMA뉴스

존 존스 USADA 혈액 검사 무사 통과! 하지만 ...

평산아빠
반응형


존 존스 USADA 혈액 검사 무사 통과! 하지만 ...

(존 존스에게 시행한 모든 혈액 검사가 모두 음성으로 무사히 통과했다는 뉴스입니다. 튜리나볼이 검출된 다음 날 혈액 검사도 무사히 통과했다고 합니다.

즉, 7/6,7/7,7/29 시행한 3번의 혈액검사 모두 음성으로 나오면서 무사 통과했습니다.

다만, 7/28 소변 검사에서 튜리나볼이 검출되었습니다.

이 결과가 어떻게 흘러갈지 모르지만 튜리나볼은 소변 검사로 확인할 수 있는거라 일부 전문가들은 존스의 약물 검사 결과가 번복되진 않을거라 예상하고 있네요.

캘리포니아 주체육위원회 의장 앤디 포스터는 만약 존 존스가 튜리나볼을 사용했다면 그건 매번 약물검사마다 검출되어야 하지만 7/6, 7/7 테스트에선 검출되지 않았다며 이건 이치에 맞지 않고 존 존스가 부주의했던게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고 있고,

차엘 소넨의 경우 튜리나볼은 10개의 스테로이드가 있다면 그 중 8번째 정도에 위치하는 것으로 존스 정도가 튜리나볼을 쓸리가 없다며 아마도 더 좋은 것을 썼는데 이걸 가리려는데 쓴거 같다는 의견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

조제 알도 : 다음 상대는 히카르도 라마스일거 같다.

(조제 알도는 다음 시합에 대한 질문에 UFC217 히카르도 라마스를 만날거 같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넉아웃으로 이길거라고 예상한다고도 얘기했네요.

하지만 히카르도 라마스는

"이 시점에서 알도와의 시합 얘기는 단순한 루머일 뿐이다. 더이상은 아무것도 없다."라고 얘기 했습니다.

또한 공교롭게 이날 마이클 존슨은 라이트급 탑텐과는 다 싸워봤기에 페더급으로 내려가려 한다며 조제 알도와 페더급 데뷔전에 붙길 원한다는 얘기를 했네요. 타이밍상 존슨이 좀 웃기게 되었네요.^^)


카를로스 콘딧과 훈련한 브랜든 깁슨

(잭슨 & 윙클존의 타격 코치가 콘딧과 훈련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게 뭐 단순한 한장의 사진일 수도 있지만 콘딧의 복귀를 의미하는 사진이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존 도슨 VS 말론 모라에스 UFN120 카드 추가

(굉장히 좋은 카드가 추가되었네요. 에디 와인랜드를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고 이긴 존 도슨을 모라에스가 이긴다면 데뷔전 패배를 깨끗이 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UFN120이 뭔가 향수를 자극하는 그런 매치들로 짜여지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네요.)

미칼 마텔라 UFN119 메인이벤터를 거부하고 KSW와 재계약 

(티아고 산토스와의 메인이벤트 경기로 UFC에 데뷔할 것으로 기대되던 미칼 마텔라 선수가 KSW와 재계약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로써 UFN119는 새로운 메인이벤터를 찾아야하네요.)

로리 맥도날드 : 로비 라울러가 나와의 시합에서 PED를 썼다고 확신한다.

(자세한 얘기를 하진 않았지만 로비 라울러가 자신과의 2차전에서 PED를 썼다고 확신한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실제로 UFC189 경기의 로비 라울러의 테스트 기록이 완전히 깨끗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구체적인 내용을 찾아보려했는데 못찾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