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맥그리거 포함 주요 유명 선수들이 플로이드 메이웨더에게 적중시킨 유효타수 기록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맥그리거 포함 주요 유명 선수들이 플로이드 메이웨더에게 적중시킨 유효타수 기록들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에 대한 설문

(제가 트윗을 봤을 때가 네이트 디아즈가 30%대로 그래도 1등이었는데 포스팅하려고 다시 보니 40%대까지 올라갔네요. 북미 팬들은 네이트 디아즈와 다시 하는 걸 보고 싶어하나 보네요.)

차엘 소넨 : 내가 듣기론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는 네이트 디아즈야.

(UFC 내부 정보에 의하면 맥그리거의 다음 상대는 네이트 디아즈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주요 유명 선수들이 메이웨더에게 적중시킨 유효타수 

(코너 맥그리거 선전했네요.)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채점표

(맥그리거의 주장대로 이건 확실히 편파적이라고 보입니다. 뭐랄까 실제로 맥그리거가 더 많은 라운드를 이기고 판정을 갔어도 졌을거 같네요.)

티아고 산토스 VS 미칼 마텔라 UFN119 메인이벤트 결정

(대체 메인이벤트를 제외하면 역대 가장 약한 메인이벤트 카드가 아닌가 싶네요. 미칼 마텔라 선수는 후지마르 팔라레스도 넉아웃시킨 선수로 폴란드에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조 로존 VS 클레이 구이다 UFN120 카드 추가

(흠... 조 로존과 클레이 구이다 두 베테랑 선수간의 대결이군요. 은퇴시점이 가까워진 느낌의 조 로존과 회춘한 느낌의 클레이 구이다의 대결로 패자는 꽤나 큰 타격을 받을 것으로 보이네요. 로존이 이기면 완연한 하락세의 로존에게 진 구이다라는 생각이 들테고 로존이 지면 이제 은퇴할 때가 되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거 같습니다.)

프란시스 은가누 결국 UFC215 잔류 실패 

(적당한 상대를 구할 수 없어서 결국 빠지게 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