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락커룸 보너스를 받을 예정인 프란시스 은가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락커룸 보너스를 받을 예정인 프란시스 은가누

평산아빠
반응형

락커룸 보너스를 받을 예정인 프란시스 은가누

(근래 보기 드문 엄청난 원펀치 넉아웃승을 거둔 은가누가 퍼포먼스 오브 더 나잇 보너스를 받지 못해서 의아했는데 락커룸 보너스를 데이나 화이트가 줄거라고 하네요.

또한 미오치치전을 대비해 퍼포먼스 인스티튜트에 캠프를 차리게 해 줄 것이라고 합니다.

은가누 챔피언 만들기 프로젝트가 가동되는듯 하네요.)

티모시 존슨 VS 루이스 헨리케 UFC 벨렝 대회 카드 추가

(헤비급의 미들커터 랭킹전이네요. 항상 재밌는 경기를 해주는 티모시 존슨의 출전이 반갑네요.)

내년 4월 복귀를 원하는 케빈 리

(지난 시합 감량에 어려움을 겪었던 케빈 리가 155로 돌아올 거라고 합니다.)

에밀 믹과 결국 만나지 못할 카마루 우스만

(원래 둘은 UFC219에서 매치업이 되었으나 에밀 믹의 비자문제로 무산되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에밀 믹의 비자가 극적으로 승인되면서 우스만과의 시합이 예상되었는데 우스만이 몇일전 응급실에 가게 되면서 IV를 맞았다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드미트리우스 존슨의 다음 시합은 TJ 딜라쇼다.

(기자회견에서 단지 발표하지 않았을 뿐 둘의 시합이 펼쳐질거라고 합니다. 워낙 믿기 어려운 화이트라서 신뢰는 안가지만 일단 희망적인 인터뷰네요.)

발이 부러진채로 싸운 니코 몬타뇨

(TUF 촬영이 종료되고 집에 돌아온 둘 째날 발이 부러지는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합 전날 발뒷꿈치를 땅에 대지도 못했다고 하네요. 엄청난 승리에 대한 의지로 벨트를 허리에 감은 몬타뇨네요.)

저스틴 스코긴스 척추 부상으로 아웃

(팀 엘리엇과 대결 예정이던 스코긴스가 척추 부상으로 아웃되었고 무패의 신예 피에트로 멘가 선수가 대체 투입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