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크 헌트 VS 커티스 블레이즈 UFC221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크 헌트 VS 커티스 블레이즈 UFC221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마크 헌트 VS 커티스 블레이즈 UFC221 추진중

(마크 헌트는 파브리시우 베우둠을 원했고 한편으로 자신을 도발한 알렉세이 올레이닉에게도 메세지를 보내 UFC221에서 붙자고 했는데 엉뚱하게 커티스 블레이즈가 떠올랐네요.

아무튼 마크 헌트는 상대가 누구건 조국에서 열리는 UFC221에 출전하고 싶은가 봅니다.)

존 다나허(GSP주짓수 코치) : GSP가 마이클 비스핑에게 넉아웃될거로 예상했다.

(이 시합은 GSP 본인이 결정한 사항으로 코치인 자신은 부정적으로 생각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GSP는 거의 경기를 취소해야 할 정도로 상태가 좋지 못했기에 비스핑에게 넉아웃될거로 예상했고 지금도 그 상태로 10번 싸우면 9번은 GSP가 졌을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카마루 우스만 VS 에밀 믹을 UFC220에서 매치업 시키고 싶은 UFC

(원래 UFC219에서 붙기로 되어있었지만 에밀 믹의 비자가 늦게 발급되면서 캔슬되었는데 UFC220에서 다시 붙이고 싶은가 봅니다.

우스만은 이건 그냥 수성매치로 솔직히 에밀 믹이 자신을 괴롭힐 수 있는 부분이 전혀없기 그다지 관심이 있지는 않다고 합니다.)

3~4월 쯤 복귀를 원한는 조셉 베나비데즈

(긴 재활기간을 거쳐 지금은 가벼운 트레이닝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3~4월쯤 복귀를 원한다고 합니다.)

가브리엘 베니테즈의 손가락을 일부러 문 제이슨 나이트

(제이슨 나이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가브리엘 베니테즈의 손가락을 일부러 물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베니테즈가 피쉬훅을 걸어서 테이크다운을 방해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즉, 베니테즈가 일부러 손가락을 입안에 넣어 플레이를 방해했기 때문에 물었다는 뜻이네요.

또한, 그날 1라운드 중반 갑자기 체력이 방전되었다고 합니다. 그게 자신에게 왜 일어났는지 모르겠다고 하네요.)

로버트 휘태커 VS 루크 락홀드 페이스 오프

(확실히 루크 락홀드가 크군요. 하지만 리치 비율은 휘태커가 좋네요.)

UFC 벨렝 대회 출전이 예상되는 미쉘 프레제레스

(상대는 아직 모르지만 미쉘 프레제레스가 벨렝 대회 출전할 거라고 합니다.)

네바다주 UFC 글러브에 센스 부착을 승인

(UFC219부터 센스부착이 허용됩니다. 모든 선수의 글러브에 부착되는건 아니고 선택된 몇명의 파이터가 부착이 된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혁신적인 그래픽과 데이터가 제공될지 기대되네요.)

니코 몬타뇨가 1차 방어전 상대로 생각하는 선수는 유뱅크스

(자신은 상대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단지 공정한 도전자가 타이틀샷을 받기를 원한다며, 

쉐브첸코나 벤젠트는 아직 플라이급에서 경쟁하지 않았기에 도전자 자격이 미달된다고 생각되며 유뱅크스는 이미 TUF에서 3번의 감량을 성공했기에 다음 시합에는 감량에 문제가 없을거라고 믿는다며 유뱅크스가 가장 공정한 도전자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왠지 '6자리 금액이 적힌 수표를 한번 더 받고 싶어'라는  생각이 떠오르는건 저만의 개인적인 생각일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