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에스트로 김동현 VS 데미안 브라운 UFC221 대회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에스트로 김동현 VS 데미안 브라운 UFC221 대회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마에스트로 김동현 VS 데미안 브라운 UFC221 대회 추진중

(브라운 선수를 이긴 카마초와 붙길 바랬는데 2연패 중인 브라운선수와 붙는군요. 김동현 선수 입장에선 수성매치네요.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현재 체중이 얼마냐는 질문에 대한 답변

("그렇게 크진않아. 하지만 나이와 체중은 여자와 파이터에게 묻는게 아냐.")

하파엘 도스 안요스 : W.B 내 타이틀샷을 받게 그냥 놔둬라.

("스티븐 톰슨 나를 탑독으로 인정해줘서 고마워. 하지만 너는 두번이나 타이틀샷을 받았잖아. 이번엔 내가 받게 그냥 좀 놔둬라."  )

요엘 로메로의 다음 상대는 데이빗 브랜치?

(데이빗 브랜치는 자신의 트윗을 통해 "로메로는 사람들이 너를 두려워하는 이유가 있지. 그리고 나는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선수와 싸우고 싶어. 그리고 너는 그런 선수 중 하나지. 2월 Fox대회에 나랑 붙자."라고 전했고,

로메로는 "YES! lets do it"이라고 답했네요.)

팀 엘리엇 VS 마크 데 라 로사 UFC219 카드 추가

(저스틴 스코긴스의 대체 선수로 들어왔던 피에트로 멘가 선수가 체중을 맞추지 못해 경기를 거부한 팀 엘리엇에게 UFC219 시합을 만들어주기로 했었는데 그 선수가 마크 데 라 로사군요.

9승 무패의 밴텀급 기대주로 재밌는 점은 UFC 최초의 현역 부부의 탄생이란 점입니다. 데 라 로사의 와이프는 이번 TUF26에 참가하며 UFC 계약을 얻어낸 몬타나 데 라 로사라고 합니다.)

UFC와 5경기 재계약을 한 팀 민스

(한계가 있는 선수지만 경기를 재밌게 하니까 UFC에서 길게 붙잡네요. 보통 짝수로 계약하던데 이번엔 좀 특이한 케이스군요.)

앨런 패트릭 VS 다미르 하초빅 UFC 벨렝 대회 추진중

(미들커터라인의 비슷한 랭킹의 선수끼리 붙는군요.) 

테루토 이시하라 밴텀급 데뷔전 상대는 호세 퀴노네즈

(페더급을 뛰기에는 좀 파워가 약하다고 생각되던 이시하라가 결국 밴텀급 행을 택했네요. 지금도 마른 편인데 더 뺄 수 있을지가 관건이네요.)

저스틴 게이치가 마음속에 염두해두고 있는 다음 상대는 케빈 리 혹은 더스틴 포이리에

(자신은 에디 알바레즈에게 지며 비록 타이틀샷을 얻는데 실패했지만 여전히 랭킹 5위의 선수라며 자신보다 랭킹이 낮은 선수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나를 이용할거고 자신은 케빈 리와 더스틴 포이리에를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