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크 헌트 : UFC와 3경기 후 이별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크 헌트 : UFC와 3경기 후 이별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보스로직의 UFC220 포스터

(캬~ 이번에도 죽여주네요. 다니엘 코미어 - 볼칸 오즈데미어를 코메인으로 끌어내린 은가누의 모습을 너무도 잘 표현해 주고 있네요.)

유리 알칸타라 VS 조 소토 UFC 벨렝 대회 카드 추가

(직전 경기 실망스런 경기력을 보여준 양선수가 평범한 미들커터로 전락하지 않기 위한 생존게임을 하네요.)

UFC219 출전에 앞서 중요한 변화를 가진 루이스 스몰카

(루이스 스몰카는 필름이 끊길 때까지 술먹는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합을 준비하는 트레이닝 캠프 중간에도 술을 마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연하지만 이건 감량이나 훈련에 악영향을 줬고 결과는 연패로 이어졌고 스몰카는 감량이 너무 힘들어 밴텀급으로 올라가려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코치는 "너는 플라이급 선수야. 넌 술만 마시지 않으면 돼"라는 조언을 받아들여 이번 시합을 준비했고 확실히 더 많이 먹을 수 있고 더 많은 에너지가 느껴지고 있으며 예전보다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루이스 스몰카의 중요한 변화는 결실을 이룰 수 있을지 지켜보죠.^^)

미쉘 프레제레스 VS 데스몬드 그린 UFC 벨렝 대회 카드 추가

(굉장히 흥미로운 시합이네요. 

데스몬드 그린이 긴 리치와 단순하지만 정확한 잽카운터로 상대의 테이크다운을 막고 유효타싸움에서 앞서며 경기는 재미없지만 승리를 거두는 그림을 잘 그렸고 프레제레스는 상대를 그라운드로 끌고가기를 좋아하는 선수죠. 

그런 그가 최근 타격이 장착되며 미들커터라인에서 뛰쳐나올 준비를 하고 있는데 데스몬드 그린이라는 단순하지만 공략하기 힘든 선수를 타격에서든 그래플링으로든 어떤 식으로 괴롭혀 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데스몬드 그린은 이번 발표에 앞서 4경기 재계약을 했습니다. )

세이지 노스컷 VS 티볼트 구티 UFC 오스틴 대회 카드 추가

(김동현 선수와도 매치업이 되었던 티볼트 구티 선수와 시합을 하게 된 세이지 노스컷이네요. 노스컷에게 경험과 자신감을 쌓아주며 천천히 키우려는 모양입니다.

김동현 선수가 데미안 브라운을 잡고 다음 경기 세이지 노스컷과 매치업이 되었으면 하네요.)

평소보다 낮은 체중에서 감량을 시작한 크리스 사이보그

(평소 180-185에서 감량을 시작했는데 이번엔 170에서 감량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반대로 홀리 홈은 평소보다 약간 높은 체중을 유지하며 경기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로스 피어슨 VS 미즈토 히로타 UFC221 카드 추가

(더이상 질 수 없는 4연패 중인 로스 피어슨이 미즈토 히로타의 라이트급 데뷔전 상대가 되었네요. )

마크 헌트 : UFC와 3경기 후 이별이다.

(자신을 X같이 취급하는 UFC와는 계약상 3경기가 남아있고 이 계약이 종료되면 일본이든 호주든 뉴질랜드든 다른 곳에서 뛸거라고 얘기하네요.) 

안드레 필리 VS 데니스 버뮤데즈 UFC on FOX27 카드 추가

(대런 엘킨스와 게이트키퍼 임무를 바톤터치한 데니스 버뮤데즈가 안드레 필리를 상대하는군요. 마고메드 샤리포프 선수가 필리를 요구했는데 일단 필리 VS 샤리포프가 무산되었네요.)

머사드 벡틱의 복귀전 상대는 고도프레도 페페이

(머사드 벡틱이 드디어 복귀하는군요. UFC on FOX27에서 이 경기는 펼쳐집니다. )

로즈 나마유나스 VS 테시아 토레스 UFC221에서 추진중

(나마유나스가 3개월만에 방어전을 하네요. 적극적인(?) 챔피언 덕에 테시아 토레스가 타이틀샷을 받게 되겠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