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최근 몸상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최근 몸상태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최근 몸상태

(평체를 굉장히 줄였나 봅니다. 굉장히 몸이 작아진 느낌이네요. 과연 이런 몸으로 누르마고메도프 특유의 괴력을 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차엘 소넨 : 타이론 우들리 VS 콜비 코빙턴 매치 루머를 들었다.

(차엘 소넨은 자신이 들은 바에 따르면 우들리, 코빙턴이 TUF 코치로 나선 뒤 둘이 타이틀전을 할거라는 루머를 들었다고 합니다.)

발렌티나 쉐브첸코 : 나는 로즈 나마유나스가 요안나를 이길걸 알고 있었다.

(요안나 VS 로즈의 매치업 소식을 듣자 마자 자신은 로즈가 이길거라고 생각했다고 하며 매번 인터뷰에서 로즈가 이길거라고 얘기했었다고 합니다. 쉐브첸코는 옌드레이칙과 나마유나스 둘 다 경험해 봤고 그들이 가진 파워를 알고 있었기에 로즈의 승을 확신했다고 합니다.

로즈 나마유나스는 레슬러만큼 레슬링을 잘하고 복서만큼 복싱을 잘하고 무에타이도 잘하는 완성형 선수로 오랫동안 스트로급을 지배할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지미 리베라 UFC219에서 공식 아웃

(리베라 - 모라에스의 saga가 결국 리베라 아웃으로 결정되었네요.

이 사건을 순서대로 요약해 보면

1. 존 리네커 아웃과 함께 모라에스 "넌 더이상 도망갈 수 없어. 이제 나랑 붙자"라는 트윗 게재

2. 지미 리베라 : 너와의 시합을 받아들이마. 2파운드 여유를 더 주마. 138파운드로 싸우자.

3. 지미 리베라 : 138파운드도 못 맞춘다고? 그럼 140파운드에서 싸우자

4. 말론 모라에스 : 너는 지금 내 조건 하에서 싸워야해. 지난 번에 니가 2번이나 시합을 거부한거 알지? 니 조건이 아니라 내 조건하에 싸울 준비가 됐다..  

5. 지미 리베라 : 추가 5파운드 여유를 줬는데도 너는 여전히 노라고 말하고하고 있구나. 알았어. 그냥 145파운드에서 싸우자.

6. 지미 리베라 : 모든 팬과 친구들에게 미안하다. 145파운드에서 싸우겠다고 해놓고 모라에스가 약속을 져버렸다.)

도날드 세로니 VS 얀시 메데이로스 UFC 오스틴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라이트급으로의 복귀를 선언하고 마이르벡 타이수모프와의 시합이 잡혔던 세로니가 다시 웰터급으로 회귀하네요. 아마도 UFC 오스틴 대회 메인이벤트가 필요했기에 UFC에서 요청한 것으로 보입니다.

얀시 메데이로스는 웰터급으로 전향 후 에릭 실바, 알렉스 올리베이라를 잡더니 메인이벤터로까지 올라서네요.

이 뉴스에 원래 상대였던 타이수모프는 세로니를 'bum'이라고 비난했고, 제임스 빅도 원래 세로니 오퍼는 자신에게 왔다며 이건 말도 안된다고 자신의 홈타운에서의 메인이벤트를 자신에게 달라고 주장했습니다.)

토냐 에빈거 VS 마리온 레노 UFC 오스틴 카드 추가

(토냐 에빈거가 드디어 밴텀급에 데뷔를 하는군요. 베쓰 코헤이아와 비등하게 싸운 레노를 상대로 과연 어느 정도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가지무라드 안티굴라프 VS 알렉산더 라킥 UFC 올랜도 대회 카드 추가

(가지무라드 안티굴라프의 다음 상대가 매우 궁금했는데 의외의 상대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