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테시아 토레스 VS 제시카 안드라데 UFC on FOX28에서 대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테시아 토레스 VS 제시카 안드라데 UFC on FOX28에서 대결

평산아빠
반응형


테시아 토레스 VS 제시카 안드라데 UFC on FOX28에서 대결

(테시아 토레스는 UFC221에서 나마유나스와 타이틀전을 추진중이라는 뉴스가 떴었고 안드라데 - 코발키에비츠 매치가 발표되었었는데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시합이 잡혔네요.

코발키에비츠가 왜 시합에서 빠졌는지는 아직 나오고 있지 않네요.)

데이나 화이트 : GSP가 복귀한다면 그 상대는 코너 맥그리거는 아니다.

("GSP가 복귀한다면 로버트 휘태커와 타이론 우들리가 기다리고 있다. 그들 중 하나와 싸워야 한다. 코너 맥그리거는 아니다.

나는 그가 비스핑과의 시합 후 미들급 타이틀 방어를 안할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에게 의무조항으로 미들급 타이틀 방어를 계약서에 넣은 것이다.

내 생각에 그는 파이팅을 원하지 않는다. 단지 기회를 잡았고 돈벌고 캐나다로 돌아간거다." )

현재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체중은 164.4파운드

(확실하게 체중을 줄여놨네요.)

올루왈레 밤보세 UFC에서 방출

(지난 경기 최악의 졸전을 보여준 밤보세 선수가 방출되었습니다. 

대부분은 방출되더라도 "그동안 고마웠다.""최고의 시간이었다." 같은 멘트를 남기는데 밤보세는 처우가 X같았고, 파이터의 생계를 걱정해주지 않는다며 '데이나 화이트 F*** you'라는 메세지와 함께 방출된 사실을 밝혔네요.)

션 오말리 VS 안드레 수쿰타 UFC222 추진중

(안드레 수쿰타는 쉬운 매치가 없네요. 계속 어려운 상대가 주어지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