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BJJ 에이스 맥켄지 던 UFC 입성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BJJ 에이스 맥켄지 던 UFC 입성

평산아빠
반응형



UFC219 파이트머니 내역

(사이보그가 UFC와 좋은 조건으로 재계약했다고 했는데 승리수당없는 50만달러였군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나는 토니 퍼거슨을 원한다.

("맥그리거 VS 퍼거슨이 성사된다면 나는 그들의 승자를 기다리길 원하지 않는다. 다른 시합을 찾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싸우지 않는다면 토니 퍼거슨과 싸우길 원한다." MMA Movement라는 트윗에 올라온 글이네요. )

아부바카 누르마고메도프 UFC와 계약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동생 아부바카가 UFC와 계약했네요. 체급은 웰터급입니다. 14승 1패로 세르지오 모라에스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라에서는 신입생에 대한 환영식을 굳이 본인이 하는걸 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케빈 리를 다음 상대로 지목한 저스틴 게이치

("리와 처음 만났을 때 매우 나이스했어. 그런데 이후 그는 나에 대해 X같은 말을 해대기 시작했지. 그는 리스펙트가 뭔지 몰라. 나는 앞으로 그를 리스펙하는 일은 없을거야.

그의 시끄러운 주둥아리에 펀치를 먹이고 싶어.

나는 6,7월까지 기다린다고 말은 했는데 그전에 좀이 쑤셔서 아마 복귀할거 같아. 복귀전에 케빈 리를 패주고 싶어.")

미샤 테이트 임신 발표

(축하합니다. ^^ 그런데 이렇게 되면 미샤 테이트의 복귀 가능성은 없어지게 되네요.)

누르마고메도프, 맥그리거, 퍼거슨의 삼각 구도에서 어떤 시합을 가장 보고 싶은가?에 대한 설문 결과

(맥그리거 - 퍼거슨이 꼴찌군요.)

리 징량 VS 제이크 매튜스 UFC221 카드 추가

(이제 리 징량에게 기회를 줄 때도 됐는데 제이크 매튜스에게 기회를 주는군요.)

BJJ 에이스 맥켄지 던 UFC222에서 옥타곤 데뷔

(맥켄지 던이 드디어 UFC에 데뷔하네요. 상대는 UFC 전적 2패를 기록중인 애쉴리 요더입니다.

맥켄지 던은 타격이 부족하고 스트로급으로의 감량에 실패하는 등 감량에 문제가 있어 UFC 입성이 불투명했는데 ...

최근 인빅타FC26에서 상대를 타격으로 다운시켜 그라운드로 데려가 서브미션시키는 타격의 개선을 보여줬고 115파운드 감량도 깔끔하게 해내며 두가지 불안한 점을 일거에 해소시켰죠.)

지미 리베라 : 말론 모라에스가 또 시합을 거절했다.

(감량할 시간이 필요하다해서 1월21일 대회를 오퍼했는데 또 거절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