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가 3월까지 복귀하지 않으면 타이틀을 박탈할거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가 3월까지 복귀하지 않으면 타이틀을 박탈할거야.

평산아빠
반응형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가 3월까지 복귀하지 않으면 타이틀을 박탈할거야.

(데이나 화이트는 코너는 현재 8,9월 쯤 복귀를 생각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렇게 되면 코너가 타이틀을 방어 안한지 2년이 되는 것으로 이런 일은 있을 수 없다고 얘기했습니다.

또한, 코너가 3월까지 시합 스케쥴을 잡으면 하빕 VS 토니 시합을 성사시키고 그 승자를 맥그리거와 붙일 것이며, 코너가 가을에나 돌아온다면 그의 타이틀을 박탈하고 하빕 VS 코너를 인터림이 아닌 정식 챔피언 결정전으로 할거라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크리스 사이보그의 다음 상대는 아만다 누네스

(이 시합은 UFC 최초의 여성 챔피언끼리의 대결로 누네스는 크고 강하다며 사이보그를 상대로 좋은 시합이 될 거고 무엇보다 이 시합은 재밌을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경기 중 십자인대와 반월상연골을 다친 로비 라울러

(하파엘 도스 안요스와의 시합에서 3라운드경 십자인대와 반월상연골이 모두 나갔다고 합니다. 후반 로비 라울러 특유의 전진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웠는데 도스 안요스의 레그킥에 무릎이 완전히 망가진 상태였군요.

그 상태에서 5라운드까지 버틴 로비 라울러도 대단하네요.)

사라 맥만 VS 야나 쿠니츠카야 UFC on FOX 28 추진중

(현 인빅타FC 밴텀급 챔피언 야나 쿠니츠카야가 사라 맥만을 상대로 UFC 데뷔전을 치르네요. 

무에타이 베이스의 그다지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좋지 못한 쿠니츠카야가 맥만의 테이크다운을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지미 마누와 VS 얀 블라허비치 UFC 런던 대회 카드 추가

(2연승을 하며 퇴출 위기에서 완전히 벗어난 블라허비치가 자신에게 UFC 최초의 패배를 안겨준 지미 마누와와 2차전을 하게 되네요. 마누와의 상대를 찾기 어려웠나 봅니다.

과연 1차전처럼 마누와의 펀치를 맞지 않기 위해 수동적으로 잽만 날리며 지루한 경기를 이어갈지 뭔가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겠네요.)

케빈 리 : 저스틴 게이치전은 이지 머니 시합이지. 하지만 ...

(자신은 현재 매니저먼트, 트레이닝 캠프 등에 큰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며 저스틴 게이치전은 이지 머니 시합이지만 케빈 리 2.0이 완성되기 전인 지금은 아직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고 게이치 역시 두번의 시합을 통해 엄청난 데미지가 쌓여있기에 섣불리 복귀하진 못할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맷 브라운 : 카를로스 콘딧전 오퍼가 들어오면 다시 옥타곤에 돌아온다.

(자신과 콘딧의 시합은 팬들이 너무도 보고 싶어하는 시합이라며 이 시합을 위해서라면 자신은 은퇴를 철회하고 돌아올거라고 합니다.)

세르지오 모라에스 VS 팀 민스 UFC 벨렝 대회 카드 추가

(아부바카 누르마고메도프 VS 세르지오 모라에스 매치업 뉴스가 뜬지 불과 몇시간만에 상대가 바뀌었습니다.)

존 도슨 VS 페드로 무뇨즈 UFC 벨렝 대회 카드 추가

(4연승 중인 페드로 무뇨즈가 드디어 기회를 잡았네요. 리네커, 모라에스에게 패했지만 근소한 차이의 스플릿 패였고 에디 와인래드를 깨끗하게 이긴 존 도슨을 이긴다면 본격적으로 컨텐더 경쟁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임스 빅 VS 프란시스 트리날도 UFC 오스틴 대회 카드 추가

(케빈 리, 마이클 키에사, 폴 펠더가 피해 결국 트리날도와 붙을거라던 제임스 빅의 말이 맞았네요.

이 대회 디에고 페레이라 VS 자레드 고든전도 발표되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