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케인 벨라스케즈 : 라이트헤비급으로 전향할 수도 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케인 벨라스케즈 : 라이트헤비급으로 전향할 수도 있다.

평산아빠
반응형

로버트 휘태커 훈련 복귀!!

(위까지 포도상구균이 감염되며 복귀가 굉장히 늦어질줄 알았는데 벌써 훈련을 시작했네요. 락홀드 - 로메로 승자가 인터림타이틀 방어전이 아닌 휘태커와의 통합타이틀전을 여름전에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UFC on FOX27 케이틀린 추카기안의 재밌는 데이터 

(1라운드 102번의 기합을 넣고 20번 이하의 타격을 적중시켰다고 합니다.)

제임스 멀헤론 USADA 규정 위반으로 1년 출장 정지 처분

(클로미펜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USADA 도입 이후 클로미펜이란 단어가 자주 등장하네요. 치팅을 마스킹하기 위한 수법들이 발전하고 있는건지 ...)

거너 넬슨 VS 대런 틸 무산

(존 카바나에 의하면 대런 틸이 현재 아파서 런던 대회 출전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올 해 안에 넬슨과 붙는데 동의했다고 합니다.)

UFC 런던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 마이클 비스핑

(오늘 자신의 트윗을 통해 "나를 보기 위해 UFC 런던대회 티켓을 사지 마라. 난 그 이벤트에 출전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네요.)

케인 벨라스케즈 : 라이트헤비급으로 전향할 수도 있다.

(아리엘 헬와니의 팟캐스트에 나와 코미어가 미오치치를 이기고 자신이 205파운드로 감량이 가능하다면 코미어가 헤비급 챔피언이 되어도 그와 싸우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 옵션을 고려할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UFC226 출전을 위해 헤비급에 남기를 원한다고 합니다.)

김지연 승리 인터뷰 요악

(미국에서 첫 시합이라 시차 적응에 애를 먹었고 플라이급에서 좀 더 가볍게 움직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만큼 그러지 못해 승리했지만 경기력에 100% 만족하는건 아니고 다음 시합은 비행기를 오래 타지 않아도 되는 한국 근처에서 시합을 하고 싶고,

자신이 밴텀급 시합을 할 때 부터 플라이급으로 내려오고 싶었기에 플라이급에 안착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