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에서 코너 맥그리거에게 UFC223출전을 오퍼하지 않은 이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에서 코너 맥그리거에게 UFC223출전을 오퍼하지 않은 이유

평산아빠
반응형


UFC에서 코너 맥그리거에게 UFC223출전을 오퍼하지 않은 이유

(두가지 이유로 맥그리거에게 출전 요청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1. 코너 맥그리거는 UFC 역사상 최고의 스타로 충분한 프로모션 기간이 확보되지 않은 시합 출전을 UFC에서 원하지 않음.

2. 코너가 6일 안에 감량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치 않음.

즉, 코너 맥그리거라는 최고의 상품을 잘 보호해서 최대한 수익을 얻겠다는 계획이네요.)

데이나 화이트 : 절대 토니 퍼거슨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시합을 만들지 않을것이다.

(다시 이 시합을 추진하겠냐는 질문에 "Hell no!"라고 답하며 절대로 다시는 이 시합을 만들지 않을거라고 얘기하네요.)

브라이언 오르테가도 토니 퍼거슨 대체 선수로 오퍼를 받았다. 

(맥스 할로웨이가 아직 결정을 내리지 못한 사이에 데이나 화이트에게 전화가 와서 퍼거슨의 대체선수로 뛸 수 있겠냐는 전화를 받았고 "yes"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할로웨이가 오퍼를 수락하면서 이 시합이 할로웨이에게 갔다고 하며 자신의 계획대로 된다면 할로웨이, 누르마고메도프 둘 다와 싸울 기회를 얻을 기회가 올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조지 락하트(맥스 할로웨이 영양사) : 내 커리어 가장 어려운 감량도전이 될 것이다.

(할로웨이 매니저에게 전화가 와서 할로웨이는 지금 운동을 해오지 않았고 진짜 체중이 많이 불어난 상태인데 선수 생명에 영향을 주지 않는 감량이 가능하겠냐고 물었고 락하트는 할로웨이에게 전화해 지금의 상태에 대해 모두 듣고 판단한 뒤 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다만 이와 같은 극악의 감량 조건은 자신의 커리어 단 한번 뿐이었고 이번이 그때와 똑같이 어려운 상황이라며 할로웨이 역시 굉장한 정신력이 필요할거라고 얘기하네요.

단 5일을 남겨두고 지방을 빼면서 수분커팅까지 진행해야 하는 상황이라 굉장히 힘든 과정이 될거라고 합니다.)

에디 알바레즈가 UFC223 대타로 들어가지 않은 이유

(그때 190파운드가 넘었고 도저히 6일안에 감량을 할 수 없었기 때문이며 웰터급 시합을 제안했지만 UFC에서는 거절했다고 합니다.)

맷 브라운 무릎 부상으로 카를로스 콘딧과의 시합 무산

(무릎 전압십자인대 부상이라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