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TJ 딜라쇼 VS 코디 가브란트 UFC227 공식 발표만 남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TJ 딜라쇼 VS 코디 가브란트 UFC227 공식 발표만 남다.

평산아빠
반응형

TJ 딜라쇼 VS 코디 가브란트 UFC227 공식 발표만 남다.

(두선수의 시합 계약이 완료되었다는 뉴스가 돌고 있습니다. 실제로 곧 경기발표가 있을거라는 코디 가브란트의 트윗이 떳고 비슷한 시기 딜라쇼 역시 새로운 계약을 했다는 뉴스가 떴습니다.

통상적으로 새로운 계약을 할 때 다음 시합 동의서에 사인도 하죠.

UFC227은 8월4일 LA에서 개최됩니다.)

도날드 세로니 VS 리온 에드워즈 UFC 싱가폴 대회 메인이벤트 추진중

(라이트급으로 내려가고 싶어도 내려가지 못하는 세로니네요. 연거퍼 떠오르는 컨텐더 후보들을 상대로 메인이벤트라는 선물을 주니까 내려가질 못하네요.

그런데 세로니 - 에드워즈보다는 알도 - 스티븐스가 메인이벤트가 되어야 하는게 아닌지...)

조지 락하트와 결별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맥스 할로웨이의 감량을 책임질 조지 락하트가 하빕과도 일하고 있다보니 하빕이 양보한 것으로 보입니다. 뭐 절대적으로 유리한 하빕이 시합을 구원해 준 할로웨이에 대한 배려도 될 수 있고, 자신에 대한 정보가 락하트를 통해 나가는 것을 방지하는 차원(conflict of interest 예방)도 되겠죠. 

하빕은 농담으로 조지 락하트가 할로웨이를 더 좋아해서 그쪽으로 갔다라고 얘기하네요.

조지 락하트는 UFC223 할로웨이 외에도 옌드레이칙을 포함 총 6명의 감량을 책임지고 있다고 합니다.)

맥스 할로웨이의 파이트 위크 초기 체중은 176파운드

(21파운드를 빼야 하는군요. 이런 수준으로 조지 락하트가 크리스 사이보그의 감량을 성공시켰기에 할 수 있는 범위라고 보이네요.(그런데 감량 성공 후 사이보그의 컨디션이 엉망이었죠.)

산술적으로 조지 락하트는 6일안에 155파운드를 만들수 있는 한계치는 187파운드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2차 수술로 복귀가 늦어지게 된 크리스 와이드먼

(가스텔럼전 얻은 엄지부상이 수술에도 불구하고 고통이 너무 커 결국 2차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2달 정도의 재활기간이 필요하고 가을에 복귀하기를 희망한다고 합니다.

현재 왼손으로 어떤 것도 움켜쥐지 못한다고 합니다.)

조지 락하트 :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나마유나스와의 1차전 경기력은 60% 정도 였을거라고 생각한다.

(조지 락하트는 3% 탈수로 인해 30%의 경기력이 감소한다며 자신이 장담하는데 요안나가 1차전 한 감량의 방식으로 15파운드를 빼면 3% 이상의 탈수가 생기며, 요안나는 경기 당일 60% 정도의 경기력 밖에 낼 수 없었을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