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맥스 할로웨이 아웃 알 이아퀸타가 대체선수로 들어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맥스 할로웨이 아웃 알 이아퀸타가 대체선수로 들어옴.

평산아빠
반응형



맥스 할로웨이 아웃 알 이아퀸타가 대체선수로 들어옴.

(살다살다 이렇게 엉망인 대회는 처음보네요.

맥스 할로웨이가 159파운드까지 내린 상황에서 뉴욕주체육 위원회는 할로웨이가 싸울 상태가 아니라 판단하며 그의 출전을 취소시켰습니다.

그의 감량을 책임진 조지 락하트 역시 자신이 뉴욕주체육위원회 입장이었어도 시합 출전을 불허했을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다만, 다른 선수가 아닌 맥스 할로웨이였기에 이 감량을 성공할 수 있다고 믿었다고 합니다. 그는 자신이 본 가장 특별한 정신력을 가진 선수라고 하네요.

아무튼 할로웨이의 아웃으로 앤소니 페티스가 대체 선수로 떠올랐지만 페티스가 요구한 돈을 UFC가 주지 못하겠다고 하며 페티스가 시합을 거부했고,

이후 폴 펠더에게 이 샷이 갔지만 뉴욕주체육위원회는 랭커가 아니란 이유로 타이틀전 출전을 불허했습니다.

결국 폴 펠더의 상대였던 알 이아퀸타에게 이 기회가 갔지만 이아퀸타는 계체에서 155.2파운드를 기록하며 뉴욕주체육위원회는 이 시합이 타이틀전이 될 수 없다고 선언했습니다.

하지만 데이나 화이트는 이 시합은 타이틀전이 될 것이며, 뉴욕체육위원회와 잘 해결하겠다고 하네요.

여기서 재밌는 점이 아리엘 헬와니의 팟캐스트에 나와 알 이아퀸타는 "누르마고메도프가 바르보자에게 한 짓을 봐라. 나에게 누르마고메도프전 오퍼가 온다면 일,이백만달러는 받아야 수락할거다."라고 밝혔습니다.

타이틀샷이 좋긴 좋네요.)

알 이아퀸타는 스승이 11년전 이룬 빅업셋을 재현할 수 있을까?

(맷 세라가 GSP를 상대로 거둔 MMA 역사상 가장 큰 업셋을 이룬 날이 내일이라고 합니다.)

UFC223 코너 맥그리거 난동의 디테일한 영상(UFC223 임베디드 #5)

(진짜 버스 창문을 깨자 아르템 로보프가 당황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네요.)

코너 맥그리거 보석금 5만달러를 내고 풀려나다. 

(보석금 5만달러로 유치장에서 풀려났고 일단 미국을 떠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

데이나 화이트 : 시합을 잃은 모든 선수는 쇼머니를 받는다.

(맥그리거 난동으로 시합을 잃은 모든 선수에게 쇼머니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승리 수당까지는 줄 수 없다고 하네요. 그 정도로 UFC가 부자는 아니라는게 이유입니다.

통상적으로 쇼머니를 전부 주지는 않는데 이번은 너무도 예외적인 사항이라 쇼머니 전부를 주는가 봅니다.)

USADA 벤 로스웰에 대해 2년 출장 정지 처분

(벤 로스웰이 이 처분을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벤 로스웰은 2019년 2월까지 출전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백스테이지에서 콜비 코빙턴과 마주친 카마루 우스만 영상

(콜비 코빙턴 진짜 트윗으로만 터프한건지 ... 전혀 대응을 못하는군요.)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콜비 코빙턴 시합이 UFC225로 옮겨진 이유

(코너 맥그리거의 어제 그 난리법석을 보고 UFC가 쫄았다고 합니다. 더이상 이런 돌발 사고로 인해 대회가 위험해지는 걸 원치 않아 안전상의 이유로 콜비 코빙턴을 브라질로 보내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도스 안요스가 코빙턴전을 수락한 이유는 타이론 우들리가 12월에나 출전할거라고 알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콜비 코빙턴 역시 우들리는 12월에 출전할거라며 7월 출전은 거짓말이라고 얘기하네요.)

부메랑 티셔츠를 입은 하파엘 도스 안요스

(ㅋㅋㅋ 센스 있네요. 근데 도스 안요스 확실히 작아 보이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