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경기 후 기자회견 내용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경기 후 기자회견 내용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경기 후 기자회견 내용

- 나는 벨트 때문에 살짝 걱정했었다. 이 벨트가 나를 변화시킬까봐 두려웠다. 그러지 않기 위해 열심히 훈련할 것이다.

- 오늘 타격을 많이 한 것은 최근 알리 - 프레이저 경기를 너무 많이 봐서인가보다. 나의 3,4라운드 경기 내용을 나의 팀을 좋아하지 않았다.

- 퍼거슨이 타이틀샷을 받으려면 다른 선수를 상대로 이기고 와야한다고 생각한다.

- 맥그리거와 월드투어를 하며 시합을 홍보하고 싶다. 

- GSP와 싸우고 싶다. 하지만 솔직히말해 GSP가 라이트급으로 내려올 이유가 전혀없다. 그는 이미 위대한 운동선수다. 컴백해서 싸울 이유가 전혀 없다. 

저주받은 UFC223  티켓 판매는 매진

(엄청난 카드 캔슬과 메인이벤트 변화에 의해 환불 요청한 모두에게 환불을 해줬지만 다시 모두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바클레이 센터 역대 최고 수익을 냈다고 하네요.)

UFC223 보너스 내역

(몇개의 명경기가 있었지만 자빗 - 카일 경기는 군계일학이었죠. )

요안나 옌드레이칙 : 125파운드로의 전향은 지금 이 순간은 크게 관심이 없다. 

(이번 경기 자신이 승리했다고 생각하며, 이번 감량 과정이 너무 행복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될지 휴가를 갔다와서 생각하겠지만 지금 이순간은 플라이급 전향에 크게 관심이 없다고 합니다. 

흠... 일단 은퇴를 고려하는건 아니라 다행이네요. 옌드레이칙이 스트로급에서는 자신을 모두 증명했다고 보고 플라이급 도전을 보고 싶네요.)

양손이 부러진채로 싸운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여러 소스에 의하면 락커룸에서 워밍업 중에 부러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기 후 인터뷰에서 마고메드샤리포프는 1라운드에 오른손이 부러진거 같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양선이 모두 부상을 입은 상태에서 싸운거네요. 대단한 정신력입니다.)

로즈 나마유나스 VS 요안나 옌드레이칙 채점표

(이젠 놀랍지도 않지만 정말 엉망입니다. 옌드레이칙이 이겼다고 판정한 라운드가 다 다르네요.

그런데 미디어 채점은 단 두곳만 49-46을 채점했고 나머지 20군데는 48-47을 채점했습니다.)

야이르 로드리게스 :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탑텐이 되면 너와 붙겠다.

("자빗 멋진 승리를 축하해. 언제가 너와 싸우게 되면 영광일거야. 우리는 탑텐 파이터가 되어 붙게될거고 너는 빠른 시일내에 탑텐 파이터가 될걸 알아. 나는 곧 시합을 할거야. 그래서 관심갖고 좀 기다려줘.")  

GSP : 내가 라이트급에 뛰어들기 전 UFC와 하빕은 만들어야 할 비지니스가 있다.

( 아리엘 헬와니가 GSP에게 누르마고메도프의 콜에 대해 물었을 때의 대답입니다.

아마도 누르마고메도프 - 퍼거슨 혹은 누르마고메도프 - 맥그리거 전이 먼저라는 의미인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