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26 이후 이야기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26 이후 이야기들

평산아빠
반응형


브록 레스너 UFC 컴백

(다니엘 코미어와 11월 시합을 추진중이라고 합니다. UFC는 은퇴한 선수가 시합 복귀를 위해서는 6개월간 USADA 검사를 받아야 한다는 조항이 있어 레스너가 빨라야 연말 이벤트에나 출전가능할 것으로 전망했지만 데이나 화이트에 의하면 비공개로 이미 USADA 테스트를 받고 있어서 11월 대회 출전에는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데이브 도일의 트윗을 인용했는데 오보라고 하네요. 브록 레스너는 7월3일 테스트 풀에 들어왔고 1월에나 출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니엘 코미어는 레스너와의 시합전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을 할거라고 합니다. ) 

데릭 루이스 : 나의 등은 시합 전 문제가 있었다.

(시합전 나의 등은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 내가 필요로 하는 움직임을 할 수 없었다. 원래 계획은 그를 압박해서 케이지로 모는거 였는데 그 전략에 위해 필요한 움직임을 할 수 없었다. 나는 내 상태가 매우 안좋다고 느꼈다.)

파울로 코스타 : 아데사냐가 누군지 모른다.

(나는 이스라엘 아데사냐가 누군지 모른다. 그 친구가 탑5 혹은 탑10에 오르면 그때 생각해 보겠다. 나는 크리스 와이드먼을 원한다. 그의 고향인 뉴욕에서 11월에 타이틀샷을 놓고 싸우길 원한다.) 

데이나 화이트 : 아데사냐와 코스타를 당장 붙일 계획은 없다.

(아데사냐가 파울로 코스타를 원한다는 사실이 좋긴 하지만 당장 코스타랑 붙일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이 천재 스트라이커가 타바레스의 테이크다운을 막아낼 수 있는지 보고 싶었고 그걸 확인한 이상 이 선수가 UFC의 거물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에 빌드업시킬 수 있는 시합을 준비할거라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파울로 코스타는 완전 짐승지만 유라이야 홀도 좋았다.

(파울로 코스타는 브라질의 차세대 스타라며 완전 짐승이라고 추켜세워주면서 그의 상대였던 유라이야 홀에 대해서도 칭찬을 했습니다. 유라이야 홀과 계약했을 때 보여주길 원했던 TUF시절의 퍼포먼스를 이번에 보여줬다며 흡족해 한 데이나 화이트입니다. )

데이나 화이트 : 은가누의 에고는 그에게서 달아났다.

(은가누와 안좋은 일로 몇번 마주쳤고 우리 조직의 다른 사람들도 은가누와 그런 일을 겪어다며 현재 은가누의 에고는 통제불능상태라고 얘기하네요.)

댄 후커 : 수분보충이 안되서 번즈는 넉아웃된거야.

(자신은 단지 터치만 했을 뿐인데 번즈가 뻗었다며 이런 펀치에 넉아웃되지 않아야 하는데 번즈는 너무 감량폭이 커서 수분보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다보니 이런 일이 벌어졌다고 얘기하네요.

또한 번즈는 너무 크다며 그가 너무 커서 공격하는게 다 보였다고 하네요.)

1라운드 팔이 부러진 폴 펠더

(펠더가 팔이 부러진채 3라운드를 싸웠군요. 그래서였나요? 펠더의 펀치가 굉장히 가볍다고 느껴졌습니다.)

자신의 첫 판정승에 만족한 마이크 페리

(자신이 판정승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고 이 시합에서 2개의 라운드를 더 뛰어도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들 만큼 컨디션이 좋았다고 합니다. 자신은 점점 좋아지고 있고 아직 성장할 공간이 많이 있음을 느꼈고 시합에서 더 릴렉스하고 즐길줄 알게 되었다며 미래의 메인이벤터를 꿈꾸며 열심히 훈련할거라고 하네요.)

루이스 페냐 : 내가 TUF 우승할 실력이 됨을 증명하기 위해 마이크 트리자노와 싸우길 원한다.

(발부상으로 TUF에서 중도하차한 페냐가 자신이 TUF에서 우승할 실력이 됨을 증명하기 위해 우승자 트리자노와 싸우길 원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신은 153파운드로 계체에 통과했다며 라이트급보다는 페더급으로 내려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앤소니 페티스 : 한번의 인상적인 승리면 타이틀샷을 얻을 수 있을거야.

(한번의 인상적인 승리면 타이틀샷을 얻을 수 있을거라며 2019년 동생과 함께 챔피언이 되는게 목표라고 합니다.)

커티스 블레이즈 : 땡큐 은가누, 루이스

(은가누와 루이스가 자신의 넘버원 컨텐더 지위를 굳혀줬다며 고맙다고 그들의 졸전을 비꽈서 얘기하네요.)

UFC226 파이트머니 내역

(미오치치 굉장히 많은 돈을 받았다고 하더니 겨우(?) 75만달러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