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정찬성 복귀 준비 끝. 프랭키 에드가를 원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정찬성 복귀 준비 끝. 프랭키 에드가를 원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정찬성 복귀 준비 끝. 프랭키 에드가를 원한다.

(7월3일 본인의 페이스북을 통해 복귀 준비 완료를 알렸네요. 그리고 계속 얘기해왔던것처럼 프랭키 에드가와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


저주의 인터내셔널 파이트 위크??

(코미어가 기자회견 후 자리에서 일어나다 넘어지며 한동안 일어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내일 경기에 지장이 없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토니 퍼거슨도 저런 식으로 부상을 입었던게 아닌가 싶은데 ...

코미어가 넘어진게 아마도 그의 풀어진 신발끈 때문이란 얘기도 있는데 코미어는 자신의 의자 뒤에 스피커가 놓여있었고 그걸 보지 못하고 걸려 넘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합이 엎어지는 일은 없다고 얘기했습니다.) 

페더급 인터림 타이틀전 불발

(맥스 할로웨이의 아웃으로 제레미 스티븐스와 오르테가를 붙이려 했지만 오르테가가 거절했고 이후 스티븐스 - 에드가의 인터림 타이틀전도 거론되었고 에드가는 그것을 하기를 원했지만 성사시키기에는 너무 준비기간이 짧아 실현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편 에드가는 몇일전 스팀셀 주사를 어깨에 맞은 상태로 2주간 쉬어야한다는 의사 진단을 받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줄리안 마르케스 계체 실패

(190파운드로 계체에 실패하며 상대(알레시오 디키리코)에게 30%의 파이트머니를 주는 조건으로 시합을 하게 되었습니다. 워낙 시합을 익사이팅하게 해서 기대하는 선수인데 약간 실망이네요. 왜 계체에 실패했는지 후속 기사가 궁금하네요.)

알저메인 스털링 VS 코디 스테이먼 UFC228 추진중

(스털링은 인터뷰를 통해 UFC228 출전하며 마음에 담아둔 상대는 랭킹 11위 코디 스테이먼으로 그 엉덩이를 밟아줄 준비가 되었다고 얘기하네요.)

데이나 화이트 : 그렉 하디는 UFC 선수가 아니다.

(DWTCS에서 승리하며 UFC 계약을 얻어낸 그렉 하디에 대해 UFC 입성을 허락하지 않고 다시 한번 컨텐더 시리즈에 참가시킨다고 합니다. 흠 ... 그렉 하디에 대한 비난이 생각보다 쎄다보니 이미지세탁을 위해 보류한 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