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오피셜] 요엘 로메로 VS 파울로 코스타 UFC230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오피셜] 요엘 로메로 VS 파울로 코스타 UFC230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오피셜] 요엘 로메로 VS 파울로 코스타 UFC230 격돌

(UFC에서 이 매치를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하지만 아리엘 헬와니에 의하면 안와골절 수술 이후 한달도 안된 상황인 현 상황에서 요엘 로메로측이 동의하지 않았고 계약서에 서명하진 않았다고 하네요.)

타이론 우들리 VS 대런 틸 UFC228 공식 확정

(시합을 받아들이지않은 콜비 코빙턴의 인터림 벨트는 UFC228 개최일 박탈되고 우들리 - 틸이 타이틀전을 한다고 합니다.

어떤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진 몰라도 계체 실패한 선수(대런 틸)가 타이틀샷을 얻고, 인터림 챔프가 부상때문에 바로 시합을 받아들이긴 어려워서 11월 이후 출전하겠다는데 벨트 획득하고 겨우 1달여만에 박탈을 발표하는건 정말 너무 하네요.)

오늘 성공적으로 코수술을 마친 콜비 코빙턴

(코에 문제가 있었는데 오늘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11월 복귀할거라고 하네요.)

베니토 로페즈 UFC227 아웃

(훈련중 발목을 심하게 삐어서 킥을 차거나 점프를 할 수 없다고 하네요.)

티아고 산토스 VS 케빈 홀랜드 UFC227 카드 추가

(컨텐더 진입 기회를 3번 놓친 티아고 산토스가 DWTNCS를 통해 UFC에 입성한 케빈 홀랜드를 상대하네요. 케빈 홀랜드에게는 엄청난 기회가 될테고 티아고 산토스는 이겨도 본전이지만 지면 모든게 무너지는 지면 절대 안되는 시합이 되어버렸네요.)

짐 밀러 VS 알렉스 화이트 UFC228 카드 추가

(짐 밀러가 UFC228에 출전하게 되면 UFC 역사상 최초로 30경기를 하는 선수가 된다고 합니다.)

볼칸 오즈데미어 부상 사진 공개

(코가 부러졌군요. 목, 허리, 무릎 등 장기 부상은 아니라 그래도 다행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