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MMA정키 스텝의 UFC229 승자 예상 및 UFC229 파이트머니 내역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MMA정키 스텝의 UFC229 승자 예상 및 UFC229 파이트머니 내역

평산아빠
반응형


MMA정키 스텝의 UFC229 승자 예상

- 누르마고메도프(7) VS 맥그리거(6)

- 퍼거슨(11) VS 페티스(2)

- 레예스(8) VS OSP(5)

- 루이스(7) VS 볼코프(6)

- 워터슨(2) VS 헤릭(11)

* 워터슨 엄청난 언더독이군요. 하지만 MMA정키 구독자들은 워터슨을 탑독으로 보고있네요. 역시 인지도의 차이겠죠.

UFC229 파이트 머니 내역

(맥그리거는 경기마다 100만달러씩 갱신되네요. 퍼거슨의 승리 수당이 5천달러네요.

데릭 루이스는 굉장히 좋은 조건의 재계약을 했다고 했는데 27만달러 규모였군요. 괜찮네요.) 

UFC229 계체에서 힘든 모습을 보인 두선수

(누르마고메도프가 계체 후 앉아서 물을 마시는 장면이 논란이 되고 있네요. 완전히 탈수되서 그런게 아니냐는 얘기네요.

그리고 아스펜 라드는 매번 계체마다 이러니 밴텀급 잔류가 가능한건지 불안불안하네요. 정말 겨우 서있는 느낌이네요. )

UFC229 공식 계체 영상

(볼코프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는군요. 칠것처럼하며 어깨를 밀고 동시에 킥으로 살짝 터치까지 하는 고난도의 페이스오프 브롤링 기술을 보여주는군요. 맥그리거의 상대주먹치고 프론트킥 시전보다 훨씬 좋은 테크닉이었네요.^^

그런데 맥그리거는 지난 디아즈전 디아즈의 주먹을 풀스윙으로 때려 비난이 일었던걸 의식한건지 손바닥으로 하빕의 주먹을 터치(?)하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