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다니엘 코미어 VS 데릭 루이스 UFC230 메인이벤트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다니엘 코미어 VS 데릭 루이스 UFC230 메인이벤트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데릭 루이스 : 4주 후 다시 경기 출전은 무리가 있지만 돈을 많이 준다면 고려해봐야지.

(난 이미 300파운드야. 3주내에 감량할 수 있냐고? 절대 못하지. 난 지금 겁나 즐겁게 살고있어. 먹고싶은거 풀로 먹고있다고... 이건 농담이었고...

난 지금 270파운드대야. 하지만 4주후 다시 경기하라고 하는건 아무리 타이틀전이라고 해도 너무 이르지. 날 출전시키려면 많은 돈을 줘야해.)

이후 ...


다니엘 코미어 VS 데릭 루이스 UFC230 메인이벤트 확정

(데이나 화이트가 계약이 끝났다고 얘기했네요.)

발렌티나 쉐브첸코 VS 요안나 옌드레이칙 원래대로 UFC231에서 격돌

(UFC230 메인이벤트를 확정지음에 따라 UFC231도 원래대로 돌아갔네요. 시자라 유뱅크스는 좋다 말았군요.

유뱅크스도 제시카 아이와 원래대로 붙겠네요.)

듀크 루퍼스 : 세르지오 페티스는 밴텀급으로 올라갈거야.

(밴텀급에서 더 강하고 폭발력이 있다고 느낀다며 밴텀급으로 올라갈거고 부상이 없기에 자신의 홈타운인 밀워키 대회(12월16일)에 출전하길 희망한다고 합니다.)

존 카바나 : 하빕을 상대로 디펜스브한 전략을 짠걸 후회한다.

(3라운드는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었어. 나는 상황을 조금 바꾸고 싶었어. 구체적으로 말하면 더 공격적인 마인드셋을 말해. 우리는 수비적으로는 잘 했다고 생각해. 그러나 공격적으로는 우리가 평소에 하던걸 하지 못했어.

맥그리거의 타격은 평소보다 날카롭지 못했어. 그는 하빕을 때릴 기회를 가졌어. 특히 3라운드에 ... 하지만 그는 거리만 재고 있었지. 무언가가 꺼져버렸어. 

이번 시합 너무 디펜시브한 전략을 짜온 것에 후회를 해.)

UFC229 이후 500만명의 팔로워를 얻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하빕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가 론다 로우지를 제치고 코너 맥그리거에 이어 2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하빕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1천1백만명이라고 합니다.) 

UFC229 경기중 하빕과 코너의 대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