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VS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UFC232 공식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VS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UFC232 공식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존 존스 VS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UFC232 공식 확정

(이로써 다니엘 코미어의 라이트헤비급 벨트는 박탈되는건가요?)

시자라 유뱅크스 VS 록산느 모다페리 UFC230 카드 추가

(시자라 유뱅크스가 결국 UFC230에는 참전하는군요. 유뱅크스의 차출로 상대를 잃은 제시카 아이의 상대가 되기를 원했던 록산느 모다페리가 엉뚱하게 유뱅크스와 붙게 되었네요. 제시카 아이만 붕떴군요.

유뱅크스는 "화이트, 메이나드 내 인생 가지고 장난치지마라. 언더카드도 상관없으니 나에게 타이틀전을 달라. 옌드레이칙은 그냥 휴가나 즐기고 있어라" 등의 얘기를 했습니다.)

미국비자를 얻은 페트르 얀

(오늘 미국 비자를 얻어서 미국에서 시합할 수 있게 되었기에 본격적으로 타이틀 경쟁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며 탑15 파이터들은 딱 기다리라고 하네요.)

라이언 제인스 은퇴 선언

(UFC의 파이트머니는 달콤하지만 자신의 메인 직업이 더 중요하다며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라이언 제인스의 풀타임 직업은 웹 개발자라고 합니다.)

라이언 라플레어 은퇴 선언

(캠프에서 부상을 입었고 그걸 극복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고 이번 마지막 감량에서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15년간의 선수 생활을 통해 몸을 혹사시킨 댓가를 지불하기 시작했다며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케빈 리 VS 알 아이아퀸타 UFC ON FOX 밀워키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두선수가 드디어 리매치를 하는군요. 전통적으로 FOX의 메인이벤트는 넘버원컨텐더 매치였는데 이 시합 승자가 타이틀샷을 받을거 같진 않군요.

이 두선수 중 하나를 노리던 저스틴 게이치는 이제 타겟을 바꿔야겠군요.)

닉 디아즈 : 나와 내 동생은 하빕을 이길 수 있다.

(UFC229 코너 맥그리거는 그의 100% 모습이 아니었던거 같아. 나는 코너가 이기길 원했어. 하빕처럼 이기는 방식에 너무 질려버렸거든. 내 관점에서 그런 시합은 더티 파이팅이야.

하빕같은 그래플러를 상대하려면 확실한 스타일이 구축되어 있어야해. 확실한 공식과 그라운드 기술이 있어야해. 맥그리거는 그게 없어. 나와 내 동생은 확실히 그게 있지. 

우리 형제가 하빕을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알아. 나는 캐치웨이트로 하빕과 싸울 수 있어. 그와 싸우기 위해 155파운드로 내려가진 않을거야.)

더스틴 포이리에 부상 아웃으로 네이트 디아즈 UFC230 출전 취소

(비공개 부상으로 더스틴 포이리에가 아웃되었고 저스틴 게이치, 랜도 바나타 등이 대체 선수를 자원했으나 네이트 디아즈 의  경기 출전이 취소 되었습니다.)

더스틴 포이리에를 잃은 네이트 디아즈가 원하는 상대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더스틴 포이리에를 잃고 UFC230이 공식 취소된 이후 네이트 디아즈에게 누구와 싸우고 싶냐고 하는 질문에 "하빕이 준비되면 그와 싸울거야"라고 답했네요.) 

설탕을 끊은 제임스 빅

(설탕 중독자 제임스 빅은 설탕을 끊었음을 공식 선언했습니다. 그 큰 몸으로 계속 라이트급을 유지하려면 특단의 조치가 필요할 때가 되긴 했죠.)

스티페 미오치치 : DC와 싸우면 10번 중 9번은 내가 이겨

(내가 DC보다 더 좋은 파이터임을 나도 알고 DC도 알고 모두가 안다. 단지 한번 그에게 졌다. 하지만 그 딱 한번의 패배로 인해 내가 더 좋은 파이터임을 증명할 길이 없기에 나를 미치게한다.

DC와의 시합에서 내 컨디션은 매우 좋았다. 자신감도 하늘을 찔렀지. 그런데 너무 자신감이 넘쳤던거 같다.

그의 펀칭 파워가 그렇게 쌜 줄은 몰랐다. 

만약 리매치를 하면 달라져야할 점은 클린치에서 단지 멍청한 짓을 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다. 지난 경기 너무 자신감이 넘쳐 멍청한 짓을 했다. 클린치에서 그가 하고 있는 것이 뭔지 알았고 맞으면서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