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멍크턴(UFN138)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타이틀샷을 받기에는 아직 부족한 앤소니 스미스 본문

MMA/MMA

UFC멍크턴(UFN138)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타이틀샷을 받기에는 아직 부족한 앤소니 스미스

평산아빠
반응형



셔독 예상

앤소니 스미스 VS 얀 블라호비치

마이클 존슨 VS 마콴 아미르카니

미샤 서쿠노프 VS 일리르 라티피 - 코리 앤더슨 승자

션 스트릭랜드 VS 빈센테 루케

나스랏 학파라스트 VS 드류 도버

블러디엘보우 예상

앤소니 스미스 VS 얀 블라호비치

볼칸 오즈데미어 VS 글로버 테세이라 혹은 니키타 크릴로프

마이클 존슨 VS 조쉬 에멧 혹은 알렉스 케세레스

미샤 서쿠노프 VS 지미 마누와 - 티아고 산토스 승자 혹은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션 스트릭랜드 VS 제임스 크라우스 혹은 세르지오 모라에스

나스랏 학파라스트 VS 빈 피쉘 혹은 닉 렌츠

켈빈 케이터 VS 히카르도 라마스 - 대런 엘킨스 승자 혹은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돈 마지 VS 펠리페 실바 혹은 루이스 페냐 - 마이크 트리자노 승자

평산아빠 예상

앤소니 스미스 VS 얀 블라호비치 혹은 라티피 - 앤더슨 승자

- 스미스가 라이트헤비급 3승에 3피니쉬지만 에반스, 쇼군, 오즈데미어로는 타이틀샷을 받기에 뭔가 부족해 보입니다.

특히나 이번 오즈데미어전의 경기력으로 구스타프손이든 존 존스든 누가 되든 앤소니 스미스가 위협이 될거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아 흥행을 위해선 좀 더 강력한 이미지를 만들고 타이틀샷을 받아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현재 타이틀 경쟁그룹으로는 라티피-앤더슨 그룹과 블라호비치가 있죠.

볼칸 오즈데미어 VS 글로버 테세이라 혹은 도미닉 레예스

- 도미닉 레예스의 디딤돌 매치나 글로버 테세이라와 컨텐더 서바이벌 매치가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마이클 존슨 VS 조쉬 에멧 혹은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 마이클 존슨의 위치가 애매하긴 합니다. 켈빈 케이터와 견적을 내보면 좋을거 같은데 마이클 존슨은 12월 출전을 원해서 매치업이 안될거 같고 팀 알파메일과의 3차전으로 조쉬 에멧전도 좋아 보입니다.

그외 자빗 마고메도프가 실력이 입증된 마이클 존슨을 상대로 얼마나 잘 할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미샤 서쿠노프 VS OSP 혹은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 미샤 서쿠노프는 2연패 뒤 패트릭 커민스를 잡은 정도이기 때문에 바로 컨텐더 레벨 경쟁보다는 일단 컨텐더 게이트키퍼와 한번 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켈빈 케이터 VS 히카르도 라마스 - 대런 엘킨스 승자 혹은 컵 스완슨

- 3연패의 컵 스완슨에게 이 정도 선수와의 시합이 적당해 보입니다. 켈빈 케이터는 잘하긴 하는데 딱히 주목을 끄는 스타일이 아니라 컵 스완슨 같은 빅네임이 필요하죠.

라마스 - 엘킨스 승자도 같은 맥락에서 케이터와 좋은 매치업 상대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