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피라스 자하비 : 지금 맥그리거와 할로웨이가 붙으면 할로웨이가 이길거 같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피라스 자하비 : 지금 맥그리거와 할로웨이가 붙으면 할로웨이가 이길거 같다.

평산아빠
반응형


피라스 자하비 : 지금 맥그리거와 할로웨이가 붙으면 할로웨이가 이길거 같다.

(기본적으로 할로웨이는 디아즈만큼의 카디오와 맷집을 가지고 있고 더 다양한 공격 무기들을 가지고 있다며 코너 맥그리거와의 1차전 이후 엄청나게 성장한 할로웨이는 디아즈가 맥그리거에게 했던거 이상으로 더많이 때리고 더 많이 지치게 만들 수 있어서 후반 라운드에 맥그리거를 침몰시킬 가능성이 크다고 예상하네요.)

타이론 우들리 : 6월에 콜비 코빙턴을 혼내준다.

(세계 모든 팬들은 자신이 콜비 코빙턴을 혼내주는걸 보고 싶어한다며 우스만을 이기고 6월 쯤 콜비를 혼내주겠다고 하네요.

일련의 인터뷰로 볼 때 타이론 우들리가 콜비 코빙턴을 굉장히 원한다는 느낌입니다.)

로즈 나마유나스 VS 제시카 안드라데 UFC237 격돌

(드디어 나마유나스와 안드라데가 붙네요. 장소는 브라질입니다. 대부분 챔피언이 자신이 유리한 지역에서 싸우려하는데 나마유나스는 적진으로 들어가 싸우는군요.

MMA정키 설문에 의하면 55%가 나마유나스의 승쪽으로 투표를 하고 있네요.(참가자 762명))

제이슨 파릴로(크리스 사이보그 타격코치) : 우리는 UFC를 떠나지 않는다.

(사이보그의 패배에 대한 인터뷰를 하면서 사이보그의 계약은 3월에 끝나고 협상은 매니저의 일이지만 "우리는 UFC를 떠나지 않는다"라는 말을 했네요.

이번 패배로 사이보그가 복싱씬으로 넘어가는 것을 보류하고 다시 타이틀을 얻기 위해 UFC와 재계약할 가능성이 농후해졌군요.)

앤소니 로코 마틴 VS 세르지오 모라에스 UFC 위치타 카드 추가

(앤소니 로코 마틴이 탑15 티켓을 딸 수 있는 매치가 기다리고 있다고 했는데 그게 세르지오 모라에스군요. 모라에스를 피니쉬시킨다면 충분히 탑15와 싸울 자격이 주어진다고 생각됩니다.)

톰 브리즈 VS 세자르 페레이라 UFC 런던 카드 추가

(알레시오 디 키리코의 대체선수로 세자르 페레이라가 톰 브리즈를 상대하네요.

이 둘은 원래 아르헨티나 대회 매치업이 되었지만 브리즈의 부상으로 대체선수로 이안 하이니쉬 선수가 들어왔고 세자르 페레이라가 패배한 적이 있죠.)

하니 야야 VS 리키 사이먼 UFC234 카드 추가

(리키 사이먼에게 기회가 왔네요. 리키 사이먼 본인도 이 시합을 탑15에 들어갈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