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14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C on FOX14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크리스 빌 플라이급 감량은 성공적으로 보이는데 일단 감량이 꽤 힘들었나보네요. 몸에 힘이 없네요 ... 하지만 역시나 상대를 밑으로 내려볼 수 있는 상황이 되었네요(비록 신발을 신었지만...)... 세르지오 페티스와 더불어 플라이급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선수로 기대해 봅니다.







헉.... 페스타 선수 경악스런 팬츠를 입고 나왔네요 ... 상대인 에로킨 선수는 체형이 파이터라기 보다는 스트롱맨 체형이던데 .... 신장도 체중도 모두 딸리는데 ... 일단 외형적으로 봤을 땐 페스타 선수가 무난히 이길 거 같은데 배당은 에로킨 선수가 favorite 탑독을 얻고 있네요. 경기를 봐야 알겠지만 에로킨은 한체급 내려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벡틱 선수 몸이 예술이네요 ... 딱 봐도 강해보입니다. 상대와 배당도 엄청나게 차이나던데 상대가 계체마저 실패하면서 벡틱 선수의 승률이 많이 높아보이네요




헤비급에서 내려온 크릴로프와 미들급으로도 내린 적 있는 네드코프 확실히 사이즈 차이가 나네요 ...






제가 이번 대회 프릴림에서 가장 기대하는 경기인 술탄 알리에프 선수... 몸이 정말 좋네요 ...리치도 엄청 길어보이고 고릴라 같은 형상이네요 ... 이 선수 미들급에서 내려온 선수라 내일 몸이 더 커질텐데 ... 어떤 파워를 보여줄지 기대해봅니다. 


그리고 코모양을 봐서도 꽤나 타격도 잘 할거 같고(?) 그런데 로버트슨과 서보니 옆에서는 그리 차이가 나진 않는군요 .... 과연 이름처럼 UFC의 술탄이 될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역시 무소케-투메노프 신장차이가 많이 나네요 ... 이 신장차이를 극복하고 탑독인 투메노프가 또한번의 멋진 KO승을 만들 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만약 술탄 알리에프와 투메노프가 이긴다면 다음 경기 이 두선수간의 매치업이 이루어져 멋진 타격전을 보고 싶네요...




- 시실리아 선수의 눈 보고 빵 터졌네요 ... 굉장히 지루해하는 저 표정 ... "내가 너하고 붙을 급은 아니지" 뭐 이런 표현인가요? 아무튼 재밌네요




- 오 ... 계체만 봐도 설레는 두 거구의 선수들 ... 역시 피지컬은 베이더네요 ... 내일 이 두선수간 레슬링의 승자는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데이비스가 무난히 이긴다면 자기 자리를 그냥 지키는거고 베이더가 데이비스를 레슬링에서 앞선다면 베이더는 또한번의 빅파이트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보입니다.



- 고릴라같은 앤소니 존슨... 일단 개체때는 굉장히 평범한(?) 라이트헤비급 체형을 보여주네요 ... 하지만 내일 리게이닝 되면 다시 고릴라가 되어 있겠죠? 그런데 한가지 불안한 점은 존슨이 모자를 쓰고도 204파운드로 통과했다는 점이네요 ...


지금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한계체중에 모자란 선수들의 승률이 꽤 안좋았던 것으로 아는데 ...


역시나 신장차이도 꽤나고 구스타프손의 왼손 어깨에 하트문양이 하나 더 새겨질 것인지 새로운 넘버원 컨텐더가 탄생할지 너무도 기대되는 매치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