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184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본문

MMA/MMA

UFC184 주요선수 체급별 스탯랭킹

평산아빠
반응형








* 여성부의 경우 아직 스탯랭킹에 진입할 수 있는 기본조건을 충족한 선수가 드물기 때문에 랭킹산정이 안되었습니다.



- 제이크 앨렌버거가 지난 경기까지 테이크다운 성공율 1위였는데 ... 이번 대회 같이 출전하는 호안 카네이로가 UFC 복귀하면서 1위자리를 내줬네요...


- 최고의 테이크다운 능력을 가진 글레이슨 티바우를 상대로 체급내 TD디펜스 8위의 토니 퍼거슨이 테이크다운 방어에 성공하며 타격의 우위를 바탕으로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무뇨즈는 라이트헤비급에서 내려왔고 카네이로는 미들급으로 복귀를 하는데 과연 카네이로의 스탯들이 무뇨즈에게 먹힐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무뇨즈가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워낙 안좋으니 먹힐거 같기도 하고 ...






-  제이크 앨렌버거의 하락세를 보여주는 스탯이 바로 유효타 방어율 분야네요 ... 전 경기까지 5위였는데 8위로 쭉 떨어졌네요 ...


- 조쉬 코스첵은 다수의 출전 커리어를 바탕으로 전체 타격 적중수에는 랭크되었지만 실제 승리에 기여하는 유효타측면에서는 랭크된게 전혀 없네요.


- 토니 퍼거슨은 테이크다운도 유효타 분야도 방어율이 8위를 기록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