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64 : 크로캅 VS 곤자가 배당율 분석 본문

MMA/MMA

UFN64 : 크로캅 VS 곤자가 배당율 분석

평산아빠
반응형
















오프닝

현재

UFC Fight Night 64: Gonzaga vs. Cro Cop II odds - BestFightOdds UFC Fight Night 64: Gonzaga vs. Cro Cop II odds - BestFightOdds
    

 

※ 승률은 4월8일 13시 40분 기준입니다.




크로캅(승률:39.5%) VS 가브리엘 곤자가(승률:62.5%)


- 역시나 크로캅이 언더독이네요. 그래도 홈어드밴티지를 받는지 아주 큰 차이는 나지 않네요.


저 역시 크로캅의 언더독으로 보고 곤자가의 승률은 70%는 된다고 보입니다. 


사실 상성면에서 테이크다운 디펜스가 좋고 타격으로 한시대를 풍미한 크로캅이고 곤자가의 하향세와 저질 체력 등을 고려하면 크로캅의 탑독이 더 당연해 보입니다.


하지만 제가 크로캅의 언더독을 예상하는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최근 크로캅의 경기를 보면 예전의 스피드와 반응속도를 전혀 보여주고 있지 못합니다. UFC 마지막 경기였던 로이 넬슨전 보다 스피드가 나빠진 느낌이고 특히나 상대의 펀치에 대응하는 반응속도가 나빠진 느낌입니다. 곤자가의 넉아웃파워는 스탯에서 증명해주고 있죠.(헤비급 넉다운타격 적중수 6위(7번))


또하나 이번에 그레이 메이나드의 경기를 보면서 한번 시작된 노쇠화는 PED의 도움없이는 다시 회복되기 힘들다는 확신을 얻었습니다. 크로캅이 뭔가 환골탈태한 모습을 기대하는 것은 부질없는 희망처럼 느껴집니다. 


크로캅이 이긴다 하더라도 하이킥 한방이나 힘겨운 판정승 정도지 경기 자체를 압도하는 그런 그림은 아닐거라고 생각되네요.


나머지 카드는 선수들을 잘 몰라 분석이 불가능하네요 ㅡ,,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