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쇼군 아웃! 글로버 테세이라 VS 라샤드 에반스 성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쇼군 아웃! 글로버 테세이라 VS 라샤드 에반스 성사

평산아빠
반응형










쇼군 무릎 부상 아웃! 글로버 테세이라 대체 투입

(라샤드 에반스와 쇼군은 싸울 운명이 아닌가 봅니다. 그나저나 쇼군의 아웃으로 테세이라 - 에반스가 성사되면서 더욱 묵직한 시합이 되어 버렸네요.)



론다 로우지 최근 사진


홀리 홈 벌써 리어네이키드 쵸크 방어 연습 시작

 

( 이 선수는 실력, 투지, 자세까지 진짜 챔피언의 덕목을 모두 가진 선수라고 생각되는데 1차 방어전 실패가 아쉽네요. 더 강해져 돌아오길 바랍니다.)


UFC196과 관련된 FOX스포츠 트래픽 신기록 경신

(총 6천만뷰가 나와 UFC194의 120%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알도보다 네이트 디아즈가 더 나오는군요. 또한 프릴림이벤트는 평균 1,843,000명이 시청하며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PPV 대박났겠네요.


진짜 맥그리거 - 라울러가 성사됐으면 PPV 200만개 넘겼을지도 ...)


게가드 무사시 공식적으로 앤더슨 실바에게 도전 신청


( 무사시가 UFC199나 200에서 앤더슨 실바와 붙고 싶다고 하네요. 브라질의 모든 매체가 무사시-실바전에 대해 무사시쪽에 문의가 왔고 무사시 입장은 브라질대회는 자신들이 준비하기 너무 짧고 199나 200에서 실바와의 시합을 원하네요.


하지만 앤더슨 실바는 가능한한 빨리 시합을 가지길 원하고 브라질 대회를 원하고 있죠.)


에릭 실바 : 터치글러브 페이크가 비윤리적이지만 잘못된건(disloyal or chitter) 아니다.


(TRT의 논리네요. 잘못됐지만 불법은 아니다... 정신 못차리네요. 에릭 실바 ...)


루슬란 마고메도프 무릎 부상 아웃! 

(무릎을 다쳐 간신히 걸을 수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곤자가의 상대는 과연 누가 될까요?)


프랭키 에드가 : 너를 의심하는 팬들을 입닥치게 하려면 나와 싸워야한다.

(코너가 져서 기쁘지 않다. 나는 누구의 패배도 바라지 않는다. 단지 더 좋은 선수가 이기는거다. 나는 단지 코너가 타이틀을 방어하러 145로 내려와서 기쁘다. 


나는 빈 타이틀을 위해 싸우고 싶진 않다. 지금의 챔피언과 싸우길 원한다. 


너에게 의구심을 가진 사람들을 조용히 시키려면 니가 이겼던 상대와 싸워선 안된다. 너에게 가장 위협이 될거라고 거론되는 선수와 싸워야한다. 특히 디아즈에게 서브미션 당한 이후에는 말이다. 나는 맥그리거와 붙으면 그를 X나게 굴릴거다.)


하파엘 도스 안요스 : UFC가 원하면 로비 라울러와 싸울거야

(UFC의 계획을 모르지만 나는 누구와도 싸울거다. UFC에서 필요로 하면 웰터급에서도 싸울거다. 로비 라울러를 존경한다. 하지만 웰터급 타이틀전을 위해 라울러의 상대가 필요하다면 나는 싸울거다.


왠지 모르게 로비 라울러가 요즘 동네북이 된 느낌이 드네요. 페더급 맥그리거에 이어 라이트급 도스 안요스 거기에 맥그리거 이겼다고 라울러와 매치설이 도는 네이트 디아즈까지 ... 그나저나 지금 생각해보니 맥그리거의 패배를 가장 아쉬워 했을 선수가 로비 라울러겠네요. 커리어 말년에 완전 넝쿨째 굴러온 복덩이였는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