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196 UFC PPV 흥행기록을 깨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196 UFC PPV 흥행기록을 깨다.

평산아빠
반응형







UFC196 UFC PPV 흥행 기록을 깨다.

(수치를 공개한건 아니지만 넘버원이라고 발표했네요. UFC100을 넘었다는 얘긴데...150만개를 넘었나 보네요.)


킴보 슬라이스, 켄 샴락 약물 적발!

(아직 디테일한 정보는 없는데요. 킴보와 샴락이 도핑테스트를 통과 못했네요. 킴보의 경우 텍사스이고 90일 출장정지인거 보니 대마초가 아닐까 싶은데 ... 샴락은 뭐 스테로이드겠죠? )



데이나 화이트 : 많은 팬들이 맥그리거 - 에드가를 보길 원한다.

(요즘 알도로 넘어가는 분위기 였는데 프랭키 에드가 쪽에 한줄기 서광이 비치네요.)



맷 미트리온 : 벨라토르에게서 좋은 오퍼를 받았다. 하지만 UFC와 끝내지 못한 일이 있다.

( 미트리온은 벨라토르측에 굉장히 흡족한 오퍼를 받았지만 UFC에서 끝내지 못한 비지니스가 있어 UFC에서 시합을 잡아주면 남을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 끝내지 못한 비지니스는 트래비스 브라운전이라고 합니다.


브라운전을 머니파이트라고 표현했는데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UFC 펠리페 올리비에리 USADA 약물 테스트 실패

(노바 유니온의 기대주인데 첫판부터 장난질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