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로리 맥도날드 예비 프리에이전트 선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로리 맥도날드 예비 프리에이전트 선언

평산아빠
반응형







로리 맥도날드 : 이번 시합 후 프리에이전트가 될 거야.

(맥도날드는 이번 시합이 계약상 마지막 시합이고 이후 프리에이전트가 되어서 자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제시하는 곳은 어디든 간다고 하네요.


지금도 돈을 충분히 벌고 있지만 자신이 그간 보여준 퍼포먼스는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로비 라울러전이 결정적인 계기가 된 듯 하네요.)


헥터 롬바드가 겁쟁이라 자신과의 시합을 거부했다는 것에 대해서는 


새로운 계약 협상 중이었고 런던대회에 롬바드를 오퍼해와 수락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캠프를 시작했는데 UFC쪽에서 맥도날드가 아직 스파링할 상태가 아니라고 판단하여 시합을 준비하지 말라고 했고 호주대회에서 시합을 잡자고 했는데 


하지만 맥도날드는 5만달러 정도 벌자고(맥도날드의 최근 경기에서 5만9천달러를 받았습니다.) 호주까지 날아가는걸 원하지 않았고 런던대회를 계속 원했고 결국 롬바드의 상대로 닐 매그니를 발표했다고 하네요. 


즉, 거부한건 맞는데 겁나서가 아니라 수지타산이 안맞아서라는 얘기네요 ^^;;)




더스틴 포이리에 VS 바비 그린 UFC199에서 격돌

(바비 그린이 드디어 돌아오네요. 포이리에가 바비 그린을 이긴다면 명실상부 컨텐더 자격이 있다고 보는데 ... 과연 그린을 넘어설 수 있을지 ... 아니면 그린이 건재를 과시하며 다시 한번 라이트급에 긴장감을 불어넣을지 매우 기대되는 매치네요.)



맷 미트리온 결국 벨라토르행 선택

(미트리온이 결국 벨라토르와 4경기 계약을 했네요. 6자리 계약이었고 스폰서도 자유롭게 받을 수 있으니 미트리온 입장에선 꽤나 대박을 터트렸네요.)




벨라토르의 재밌는 미트리온 영입발표

( 미트리온은 미디어세션에서 더이상 맨발로 참석할 필요없다. 원하는 스폰서를 달고 원하는 신발을 신고 발을 따뜻하게 유지해라. 


지난 미디어세션에서 미트리온의 스폰서를 가려야 해서 가디건을 입고 신발은 아예벗은채 추리한 모습으로 인터뷰가 진행되었죠.)



라샤드 에반스의 코너 맥그리거 패인에 대한 특이한 분석

(그간의 코너 맥그리거의 패인에 대한 분석과 비슷한 얘기를 했지만 한가지 특이한게 감량을 하지 않은게 원인이라고 하네요.


그건 리듬의 문제라고 하네요. 자신이 항시 하던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게 되면서 집중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하네요.(집중하지 못하기 보다는 뭔가 자꾸 찝찝한 걸리는 느낌을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코너는 145에서 엄청난 경쟁력이 있기 때문에 145에서 싸워야 한다고 얘기하네요.)


코너 맥그리거 태권도 코치 치명적인 펀치로 사람을 죽이다.

(코너 맥그리거의 태권도 코치 다간이 자신의 여자친구와 싸웠고 그 과정에서 패디 무랄리라는 사람이 끼어들었는데 그를 눕혀놓고 머리를 때렸고 그 다음날 무랄리가 사망했다고 하네요.)


마이클 비스핑 : 아 쫌 제발

(네이트 디아즈의 웰터급 타이틀전에 대해 묻자 이렇게 답했네요. "페더급 선수 하나 이겼다고 웰터급 타이틀샷을 준다고? 아 쫌 제발 ...)


닐 매그니 : 롬바드가 약물을 하든 안하든 신경안써

(솔직히 롬바드가 약물을 하든 열심히 훈련하든 아무튼 최고버전의 롬바드를 꺽고 싶어. 약물 그런거 신경안써. 


그리고 마이아전의 실수를 하지 않을거야. 마이아 전 오퍼를 받았을 때 "나보다 10살이나 많자나? 그는 커리어 끝물이자나? 이거 식은죽 먹기네?"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나는 마이아에게 졌다.


결코 롬바드가 나이가 많다고 방심하지 않을거야.


내가 마이아의 세미나에 참석했을 때 별 기대하지 않았는데 마이아는 단순한 세미나가 아니라 나에게 완전 새로운걸 알려줬다.


내가 에릭 실바와 켈빈 가스텔럼전 실수한 부분을 지적해주고 제대로 수정해줬다. 이건 전혀 우리 코치도 알지 못하는 새로운 것이었고 이번에 그라운드에 가게 된다면 마이아에게 배운걸 적용할거고 나는 큰 어드밴티지를 얻게 될거다.


켈빈 가스텔럼전에 대해 얘기하자면 나는 첫번째 잽을 던지는데 이마를 잘못쳐서 손에 부상을 입었다. 그래서 나의 원래 계획인 레인지를 유지하는 게임을 할 수 없었다. 그래서 엄청난 그래플링을 가졌다고 알려진 그에게 붙어서 레슬링을 싸움을 하는 전략으로 수정해야만 했다.


ㅋㅋㅋ 은근히 자기 자랑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