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헤난 바라오의 페더급 데뷔전 상대는 제레미 스티븐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헤난 바라오의 페더급 데뷔전 상대는 제레미 스티븐스

평산아빠
반응형











헤난 바라오의 페더급 데뷔전 상대는 제레미 스티븐스

(오 ... 바라오에게 정말 터프한 매치가 될 수 있겠네요. 크고 넉아웃파워와 맷집이 좋고 레슬링을 갖춘 스티븐스를 상대로 바라오가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


스티븐스를 이긴다면 페더급에서 가능성이 열리는거고 진다면 페더급 경쟁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네요.)


T.J 딜라쇼 : 유라이야 페이버는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이 없어

(페이버가 크루즈를 이기길 원하지만 페이버는 타이틀샷을 받을 만큼의 실적을 쌓지 못했다고 생각한다면 자신은 많이 낙담했다고 하네요.


본인은 UFC 역사상 가장 빠른 리매치를 받아들였고 그 시합에서 바라오가 계체때 실신하며 24시간도 채 안남은 상태에서 로렌조 퍼티타가 애원해서 조 소토전을 받아들였지만 경기후 보너스는 커녕 고맙다는 인사도 못받았다고 합니다.


UFC의 이번 결정에 많이 실망했고 자신이 회사를 위해 했던 것을 고려하면 좀 더 자신에게 신경써주길 바란다고 합니다.


크루즈는 부상을 잘 당하고 페이버는 늙었기에 둘 중 하나가 경기에서 빠질 확률이 높기에 언제든 대타출전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고 있다고 하면서


현상황에서 실질적인 자신의 상대는 자신을 이긴 하파엘 아순사오라고 생각하네요.)



거너 넬슨 : 머리감는것보다 더 기분좋은 건 없어 ^^



타이론 우들리 : 내 몸은 유전이야!

(9달 동안에 4번의 도핑테스트. 사람들은 우리의 돈을 소비하는건 멈춰라. 내 몸은 유전이다. 이게 내 7살때 몸이다.) 



앤더슨 실바 VS 유라이야 홀 UFC198 격돌

(아직 공식발표는 아니지만 확정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앤더슨 실바에게 Do or Die 매치네요. 홀에게마저 지면 은퇴밖에 길에 없어 보입니다.)


데렉 브런슨 VS 게가드 무사시 UFC 199 격돌

(결국 무사시가 UFC198출전을 거부하는군요.  무사시의 UFC198  앤더슨 실바 거부에 따라 브런슨 - 홀의 매치업이 깨지고 이 선수들이 각각 실바와 무사시와 붙게 되는군요. 홀과 브런슨은 무사시가 엄청 고마울듯 ^^)



쇼군 부상원인은 무릎 염증 

(무릎 염증 때문에 훈련을 할 수 없었고 지금도 가벼운 훈련 밖에 할 수 없다고 하네요.)



브라이언 캐러웨이의 존 도슨전 거부 이유

( 도슨전을 UFC196에 오퍼받아서 그날 여자친구인 미샤 테이트의 타이틀전이 있어 그것에 집중하려고 했다며 세간에 자신이 경기를 회피한다고 하는데 아니라고 하네요.)



헥터 롬바드 : 닐 매그니의 경기가 인상적이었던 적이 없었다.

(헥터 롬바드는 조쉬 버크만과의 시합전 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아팠고 결국 약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게 약물 적발된 원인으로 얘기하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조쉬 버크만과의 시합이 형편없었다고 합니다.


또한 닐 매그니전은 쉬운 시합이라며 닐 매그니의 경기를 결코 인상적으로 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케인 벨라스케즈 VS 트래비스 브라운 UFC 200 논의중

(흠... 완전 예상외의 매치업이네요.)


맷 미트리온 : 내가 벨라토르와 계약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효도르와의 시합 가능성 때문이다.

(미트리온 - 효도르라 ... 지금 라이진FF에서 꺼낼 수 있는 최고의 카드 중 하나네요.)


크리스 사이보그 UFC198 출전 논의중

(4만명을 수용가능한 쿠리티바 축구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브라질올스타쇼인 UFC198에 화룡정점을 찍으려 하네요. 그런데 페더급은 체급이 없는데 어떻게 하려는건지 ... 이걸 계기로 페더급이 생길 수 있을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