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코너 맥그리거 은퇴! 본문

MMA/MMA뉴스

코너 맥그리거 은퇴!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은퇴 발표!

(코너 맥그리거가 뜬금없이 은퇴를 트위터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에 대해 초반에는 트롤링일 가능성이 많다는 의견이었지만 아리엘 헬와니가 여러 소스를 통해 알아봤고 특히, 맥그리거의 헤드 코치 존 카바나가 확인을 해줬기 때문에 은퇴가 확실해 보입니다. 정말 충격적인 소식이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갑작스런 은퇴에 대한 추측은


1. UFC 수뇌부와의 마찰


2. 최근 자신이 세컨으로 선 동료시합의 상대의 죽음으로 인한 MMA에 대한 회의감


3. 또다른 무릎 부상 발생


4. 이른 뇌문제의 발생


5. 약물적발


등으로 예상하고 있네요.)


코너 맥그리거의 은퇴에 대한 선수들의 반응


- 네이트 디아즈 : 내가 해야 할 일은 끝났다고 생각한다. 나도 은퇴하련다.


- 존 카바나 : 그동안 잘 놀았다.


- 조제 알도 : 퍽큐


- 도날드 세로니 : 팬들의 환심을 사기 위한 쇼다. 그의 은퇴를 믿지 않는다.


- 알리스타 오브레임 : UFC200은 코너 맥그리거의 복귀전이 될 거다.


- 호르헤 마스비달 : 내가 UFC200을 구할 수 있다.


- 맷 브라운 : 메이웨더가 얼마나 많이 은퇴했냐? 이건 코너 맥그리거의 나이스 트롤이다.


- 알저메인 스털링 : 나는 코너 맥그리거가 은퇴하지 않길 바란다. 그의 경기는 보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엄청난 매력이 있다.


- 하파엘 도스 안요스 : 맥그리거는 역경으로부터 도망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은퇴를 발표했다. 누가 나에게 이걸 좀 설명해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