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벤 핸더슨 : 33살이 되면 민방위에 들어갈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벤 핸더슨 : 33살이 되면 민방위에 들어갈래.

평산아빠
반응형





벤 핸더슨 : 나는 33살이 되면 민방위에 들어가갈거야

(국가가 나에게 해준 것에 대한 시민의 의무를 하고 싶고 자식들에게 시민의 의무를 할 것을 얘기하는데 떳떳할 수 있기 위해 민방위에 들어갈거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전쟁에 참여하는건 원하지 않지만 국가가 부르면 달려갈거라고 얘기하네요.


벤 핸더슨은 33살에 은퇴한다고 줄곧 말해왔는데 7달 후면 33살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인터뷰에서 민방위활동을 하며 계속 선수생활을 이어갈거라고 얘기하네요.


참고로 미국은 입대 나이 제한이 33살이라고 합니다. 즉, 민방위에 들어갈 수 있는 나이가 33살 이후라는 얘기죠. 그래서 33살에 은퇴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었나 봅니다.


우리나라하고 민방위 개념이 많이 다른가 봅니다. ㅡ,,ㅡ)


데이나 화이트 : 론다 로우지는 타이틀전으로 복귀할거야

(데이나 화이트는 론다 로우지가 뉴욕대회 타이틀전으로 복귀할거라고 예상하면서 그때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선수와 싸울거라고 하네요.


 미샤 테이트는 챔피언이 되길 오랫동안 갈망했던 만큼 자주 싸우기를 원하고 있고 이 체급이 굉장히 경쟁이 치열해져서 테이트가 UFC200에 방어전에 성공하더래도 미샤 자신이 뉴욕대회 전에 한경기를 더 가지길 원할거라고 예상하네요. 그리고나서 컨디션이 좋으면 론다 로우지와 붙을 수 있다고 얘기하네요.


이게 무슨 황당한 얘기인지 모르겠네요. 뉴욕대회가 11월 12일인데 그럼 테이트보고 7월부터 11월까지 3번 싸우라는 얘기인가요?)



유라이야 페이버 : 도미닉 크루즈는 몸이 변했다. 수상해~

(크루즈는 나와 처음 싸웠을 때 그리고 두번째 싸울 때와 지금 몸이 판이하게 다르다. USADA 도입 이후 크루즈는 갑자기 가슴이 축 늘어지고 등지방이 생겼다. 이거 뭔가 수상한 냄새가 난다.


그리고 이것은 나에게 큰 어드밴티지다.


진실은 나는 파이터로써 크루즈를 존경한다. 그의 멘탈은 강하고 굉장한 테크닉을 가졌다. 하지만 진실은 그는 이제 그가 해왔던 것에 일부만 할 수 있다. )  


UFC on FOX19 파이트 머니 내역

(에반스는 만약 이겼다면 30만이니까 적당한 파이트머니 같은데 테세이라는 챔프가 되지 못해서 그런지 파이트머니가 약하네요. 당장 벨라토르같은데 가면 20만은 넘게 받을거 같은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