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파엘 도스 안요스 파이트패스이벤트에서 타이틀방어전을 치르는 첫 남성선수가 되다. ㅡ,,ㅡ;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파엘 도스 안요스 파이트패스이벤트에서 타이틀방어전을 치르는 첫 남성선수가 되다. ㅡ,,ㅡ;

평산아빠
반응형





하파엘 도스 안요스 파이트패스이벤트에서 타이틀방어전을 치르는 첫 남성선수가 되다. ㅡ,,ㅡ;

(UFN90 라스베가스대회에서 에디 알바레즈를 상대로 타이틀 방어에 나섭니다. 그런데 도전자가 알바레즈라는 사실보다 파이트패스 경기에서 경기가 펼쳐진다는게 충격적이네요.


라이트급 챔피언이 파이트패스 경기라니 ... 도스 안요스가 어지간히 흥행력이 없나보네요. 아니면 UFC의 징계성 카드 배치일 수도 있구요.


아무튼 믿기지 않아서 제가 혹시나 잘못 해석했나 싶어 여러 매체에서 크로스 체크를 했네요.


혹시나 프릴림 카드라고 오해할까봐 첨언하면(사실 저도 처음에 그렇게 이해했습니다.) 이 경기는 파이트패스로만 방송되는 이벤트로 그 시합의 메인이벤트 경기이긴 합니다.)


맷 브라운 : 무식함이 결코 변명이 될 수 없다.

(파이터는 자신이 무얼 먹는지 알고 있어야만 한다. 규정속도를 몰라서 과속했다고 딱지 안떼나? 


7keto/DHEA? 인터넷검색 2분이면 금지 약물인걸 확인할 수 있다. 


무식함이 결코 변명이 될 수 없다.)



드류 도버 파이트머니를 받다.

(이슬람 마카체프의 약물적발로 계체 통과 후 경기가 캔슬된 드류 도버는 파이트 머니를 받는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USADA와 UFC에 선수보호를 위해 노력해주는 것에 감사를 표했고 이 시합을 얻어 결혼식을 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도버 입장에서 아무 데미지없이 결혼식도 하고 다음 경기도 준비할 수 있고 나쁘지 않은 상황이네요.)  



데이나 화이트 : 로비 라울러는 타이론 우들리를 상대로 UFC201이나 202에서 방어전을 가질 것이다.

(로비 라울러 소식이 없었는데 결국 UFC200 출전은 안되는군요. 우들리는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뭐 맥도날드 - 톰슨전에 톰슨이 맥도날드를 1라운드에 넉아웃시켜버리면 얘기가 달라지긴 하겠죠.)



MMA정키 스텝 UFC on FOX19 승자 예상

( 의외로 로즈 나마주나스가 압도적으로 많네요. 에반스 - 테세이라는 5대5로 갈렸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