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료토 마치다 금지약물 복용 자진 신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료토 마치다 금지약물 복용 자진 신고

평산아빠
반응형





료토 마치다 금지 약물 자진 신고

(무얼 언제부터 먹었는지 자세한 내용은 없지만 USADA에서 샘플을 수집했고 자진해서 자신이 금지약물을 인지하지 못한 상황에서 먹었다고 신고했네요. 뭐 ... 크로캅과 비슷한 케이스네요.


참고로 올해 마치다는 4번의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여기에 대해 댄 핸더슨은 "제길, No respect"라고 감정을 표현했네요. No respect면 "싸가지없는 놈" 정도로 해석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두달전 무사시의 마치다 치팅 발언에 대해 헛소리한다고 생각하는 여론이었는데 ... 미스틱 무사시가 되어버렸네요 ^^


최근 4명이 걸렸는데 그 중 3명이 브라질리언이네요.... 제가 댓글에 마치다가 걸린다면 정말 충격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댓글을 쓴지 며칠 되지도 않은거 같은데 이런 뉴스가 터지니 정말 미치겠네요 ... 마치다가 가지는 무도가로써의 상징성이 있다고 생각되는데 그런 선수마저 걸리고 그가 실수든 고의든 이런 금지약물을 가까이 가지고 있었다는 것에 또한번 충격이고  앞으로 누구를 믿어야할지 ...)


관련포스팅 : http://psfriendy.tistory.com/3006



코디 가브랜트 : TJ 딜라쇼를 만나면 욕을 해줄거야

(딜라쇼는 팀 엘리베이션으로 이적한 후 자신을 위해 팀이 충분하지 않다고 보고 팀 알파메일에서 선수를 빼내려했다면서 욕을 한바가지 하면서 우리는 만날거고 만나면 거친 욕설을 하게 될 거라고 얘기하네요.)  



비제이펜 복귀 

(UFC199에서 데니스 시버를 상대로 복귀가 확정되었네요. 결국 비제이펜의 성추행건은 무혐의인거 같네요.)




마이크 잭슨 방출

(한경기 뛰고 뭐 해본거 없이 서브미션당하고 방출이네요. 데이나 화이트의 신인 데뷔 프로젝트는 지면 바로 퇴출인가 보네요...


마이크 잭슨은 미키 갤과의 CM펑크 도전자 결정전에서 패했습니다.)



베쓰 코레이아 : 미샤 테이트가 싫다. 나는 그녀와 어디서든 싸울거야

(테이트는 약한 챔피언이다. 그녀가 오래 방어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녀의 스킬 레벨이 우리 체급의 다른 선수들보다 특별히 높다고 보지 않는다. 거두절미하고 나는 그녀가 싫다. 우리는 끝내지 못한 일이 있다. )


관련포스팅 : http://psfriendy.tistory.com/2840


네이트 디아즈 : 코너가 나에게 지는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지

(나는 코너가 나에게 지고 나서 다 괜찮을거라고 확신한다. 나는 먹이사슬의 탑에 있다. 나는 8년간 탑텐에 있었다. 나에게 패하는건 나쁜게 아니다.


사실 내가 있어야 할 자리는 프랭키 에드가가 있어야 할 자리다. 그가 미래에 그가 원하는 시합을 가지질 바란다. 나는 프랭키 에드가가 내 인터뷰를 듣길 원한다. 내가 그동안 원하는걸 얻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엔 내가 원하는걸 얻었다. 나는 에드가가 코너와의 시합을 받을 자격이 있고 그러길 원한다.


코너가 이번에도 지면 자신이 쌓아온 인기가 다 무너질거라는 우려에 대해 디아즈는 최고에게 졌기에 코너의 인기에는 문제가 없을거라는 얘기고 이번 시합이 에드가 자리인건 알겠지만 자신도 에드가처럼 원하는걸 오랫동안 얻지 못했고 자신도 원하는 것이었기에 어쩔 수 없었다. 이런 의미로 해석되네요.)


KJ 눈스, 조 릭스 방출

(눈스는 최근 조쉬 버크만에게 판정패했고, 릭스는 크리스 카모지에게 초살당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