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92 대진표 - UFC200 & UFC202의 콜레트롤 데미지 본문

MMA/MMA

UFN92 대진표 - UFC200 & UFC202의 콜레트롤 데미지

평산아빠
반응형



관전 포인트가 없는 이벤트네요. 뭐랄까 UFC200 ~ 202사이에 끼어 좋은 매치들을 얻을 수 없는 콜레트롤 데미지를 입은 모습이네요.,


메인이벤트는 야이르 로드리게즈 푸쉬용 매치업이고, 코메인 이벤트는 데니스 버뮤데즈와 붙일 선수가 없어 시합을 뛰기 위해 붙인 느낌입니다. (상대 로니 제이슨은 최근 5경기 2승2패1NC로 최근 데이몬 잭슨을 서브미션시켰지만 이뇨제가 발각돼 NC처리 되었습니다.)


크리스 카모지 - 탈레스 레이테스는 달라진 카모지가 과연 레이테스를 넘어설 수 있을지 약간 관심이가고, 잭 커밍스 - 산티아고 폰지니비오의 경기는 뭔가 승리의 감각을 찾은 느낌의 두선수의 대결로 흥미롭긴한데 뭔가 컨셉을 잡기 애매한 미들커터 랭킹전 이외의 의미가 없어 관심도가 좀 떨어지네요.


그 외에 제가 좋아하는 마리나 모로즈가 출전하지만 상대는 급오퍼를 받은 상대로 좀 김빠지는 감이 있고, 스타일이 좋은 테루토 이시하라도 2승2패에 UFC 데뷔전 패배한 신예가 상대라 역시 김이 좀 빠지네요.


그리고 이번 이벤트 어찌보면 가장 관심도가 높고 메인이벤트감인 컵 스완슨 VS 카와지리 타츠야의 경기가 프릴림도 아닌 얼리 프릴림의 메인이벤트라는게 이채롭네요.


아마도 이번 대회는 파이트패스 홍보에 더 주력한 모습이네요. 


뭐 그래도 메인이벤트로써의 무게감이 떨어져서 그렇지 야이르 로드리게즈와 알레스 케세레스의 스타일리쉬한 타격전 그리고 익사이팅한 그라운드 게임은 역시 기대가 되네요. ^^




경기 일시 : 2016년 8월 7일 

  

     - 메인카드 : 12:00 

     - 프릴림카드 : 10:00

     - 얼리 프릴림카드 : 8:30


경기 장소 :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


얼리 프릴림 메인이벤트 : 타츠야 카와지리 VS 컵 스완슨


프릴림 메인이벤트 : 코트 맥기 VS 도미닉 스틸


메인이벤트 : 야이르 로드리게즈 VS 알렉스 케세레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