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앤소니 페티스 VS 맥스 할로웨이 UFC206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앤소니 페티스 VS 맥스 할로웨이 UFC206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앤소니 페티스 VS 맥스 할로웨이 UFC206 격돌

(캐나다팬들의 분노를 조금 사그러지게할 카드가 추가되었네요. 현 상황에선 넘버원 컨텐더 결정전이 될 것으로 보이네요.


참고로 할로웨이와 토니 퍼거슨은 UFC 역사상 8연승 이상을 거두면서도 타이틀샷을 받지 못한 유이한 선수들이죠.)



아직도 다리를 절뚝거리는 코너 맥그리거

(맥라이프의 2번째 영상에서 병원에서 진찰받으러 가는 장면이 있는데 그때 발을 절뚝거리며 걷는거 같다는 의견이 많네요. 그러면서 아직 네이트 디아즈전 다친 다리가 완치된게 아닌거 같다는 뉴스들이 올라오네요.


저는 원래 맥그리거가 저렇게 걷지 않나싶은데 ... 잘 모르겠네요.)


GSP : UFC206에서 비스핑과의 시합은 일어나지 않는다.

(비스핑이 UFC206 GSP와의 시합에 구두동의했고 GSP에게 빨리 사인하라는 트윗을 날렸는데 거기에 대해 GSP는 "지난 주 새오너를 만났고 데이나 화이트와 화해했다. 나는 이 문제를 풀려고 노력했지만 불행히도 당장은 이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라고 얘기하네요.


GSP와 UFC가 갈라서며 법정투쟁을 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네요.)



에밀리아넨코 효도르 시합을 위한 훈련 시작

(아직 계약서에 싸인하지는 않았지만 협상이 있고 곧 발표할 예정이라며 그 시합을 위해 훈련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참고로 연말 이벤트 반다레이 실바와의 시합에 라이진이 200만달러를 효도르에게 오퍼한 것으로 알려져 있고 쉐인 카윈이 효도르전 오퍼를 수락했다고 하기도 했죠. 과연 누가 효도르의 상대가 될까요?)


브랜든 모레노 VS 라이언 베누잇 TUF24 피날레 카드 추가

(예상대로 모레노는 타이틀샷을 바라보던 스몰카를 잡았지만 바로 컨텐더라인에 뛰어들지 못하고 베누잇선에서 검증을 시작하네요.)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전은 라이언 베이더의 UFC 마지막 계약 경기

(현재의 베이더 입장이라면 UFC가 큰 돈을 제시하지 않으면 벨라토르로 갈 확률도 높아보입니다. 스폰서도 붙고 벨트도 노릴 수 있고 킹모, 잭슨, 맥기어리, 데이비스, 소넨, 오티즈, 반다레이 실바까지 꽤나 좋은 로스터를 확보하고 있기도 하죠.)



팀 케네디 최근 사진

(꽤나 오래 쉬었는데 몸이 더 좋아진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