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에서 패배를 기록하고 있지 않은 선수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에서 패배를 기록하고 있지 않은 선수들

평산아빠
반응형


UFC에서 패배를 기록하지 않은 선수들

(역시 무패하면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죠. 다 좋은데 미키 갈은 아직 이 사진에 올라오기는 좀 약해 보이네요.)


자신의 체육관을 차린 하파엘 도스 안요스

(하파엘 코데이로가 도스 안요스가 킹스 MMA를 떠났음을 확인시켜줬네요. 토니 퍼거슨전이 킹스MMA에서의 마지막 캠프였나보네요.)


최악의 치터로 기록될 아담 헌터

(무려 5가지의 금지성분이 검출되었다고 하네요. 당연히 2년 출장정지구요. 아담 헌터는 UFC 입성전 7연승을 거뒀고 그중 6번이 1라운드 피니쉬였습니다. 2010년 이후 단 한번 밖에 패하지 않았네요. )




자신의 집에 방화를 당한 앤소니 페티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는데 자신의 차 3대가 전소되었네요.)



TJ 딜라쇼 : 도미닉 크루즈는 파우더퍼프 챔피언

(파우더퍼프라는 용어가 여자부 경기를 뜻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딜라쇼는 모두가 타이틀샷을 받기를 원하고 코디 가브란트가 타이틀샷을 요구하거나 그것을 받은 것에는 불만이 없다고 합니다. 단지 도미닉 크루즈는 자신을 피하기 위해 코디 가브란트를 선택한 것 그리고 그것을 허용한 UFC에 열받는다고 하네요.


크루즈는 자신과의 경기가 끝나고 자신에게 다가와 "축하해. 그래도 오랜만에 돌아와 이 정도면 나도 잘했지?"라고 패배를 인정했다며 그는 다시 싸우면 질 것을 알기에 은퇴할 때 까지 자신을 피할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타이틀샷을 받지 못한 다른 넘버원컨텐더들과 달리 은퇴나 타단체로 간다는 발언은 안했고 자신은 최고의 단체인 UFC에 소속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여기서 챔피언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 다만 이 상황은 X같다고 하네요.)


길버트 멜렌데즈의 알바레즈 - 맥그리거전 예상

("이 시합은 굉장한 시합이 될거야. 둘 다 무거운 주먹을 가지고 있지. 하지만 에디 알바레즈는 치고 빠지는 전략을 취해야 할거야. 물론 같이 치고 받을 수도 있지만 그건 코너 맥그리거가 가장 원하는 그림이지. 맥그리거는 엄청난 스트라이커고 리치도 길고 맷집도 좋지. 알바레즈는 치고 빠지며 테이크다운의 기회를 봐야할 것이고 테이크다운을 성공시킬거라고 봐.


우리는 이미 채드 멘데스전 멘데스가 테이크다운시키는걸 봤자나? 그런데 맥그리거는 네이트 디아즈전 자신의 약점을 상당히 보완했어. 누가 알아? 그가 테이크다운 디펜스와 주짓수를 엄청나게 보완하고 나와서 테이크다운을 방어하고 스탠딩을 유지할지...


알바레즈가 이긴다면 판정승일거야. 그가 좋은 G&P를 가지고 있지만 이 시합은 좀 더 전략적인 시합이 될거라고 느껴.


맥그리거가 이긴다면 그것은 분명 TKO일거야."


스티븐 톰슨에 이어 또 하나마나한 분석이네요.^^;;)



차엘 소넨 : GSP는 한달에 35만달러의 스폰서를 받는다.

(바카디, 언더 아머, 게토레이의 스폰서를 받는다고 하네요. 일년이면 420만달러를 스폰서로 받는군요. 어마어마하네요. 이걸 포기하고 UFC에서 최고로 받아도 4만달러받는 리복 스폰서를 수용하기는 정말 힘들죠.


GSP가 UFC로 돌아오려면 파이트머니로 승리수당없이 경기당 최소 200만달러 이상은 받아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파브리시오 베우둠 : 난 경기당 15만달러를 스폰서로 벌었다.

(지금 베우둠에게 지급되는 리복 스폰서금액은 5천달러죠. 베우둠은 이런 상황을 비꼬는 인스타그램을 올렸고 현재 나이키와 스폰서 계약 협상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파이트 위크 기간만 아니면 다른 스폰서와 계약해도 된다고 하네요.


아무튼 이런 일련의 과정에서 베우둠은 UFC 방송일을 짤렸다고 하네요.)


UFC와의 소송에 50만달러를 쓴 랜디 커투어

(UFC는 기본적으로 소송을 질질 끌며 파이터를 소송비용으로 파산시키는 전략을 쓴다며 자신도 FA가 되어 에밀리아넨코 효도르와 싸우기위해 UFC와의 법정싸움으로 50만달러를 썼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