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도미닉 크루즈 VS 코디 가브란트 UFC207 코메인이벤트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도미닉 크루즈 VS 코디 가브란트 UFC207 코메인이벤트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도미닉 크루즈 VS 코디 가브란트 UFC207 코메인이벤트 확정

(오피셜이 떴네요. 딜라쇼의 반응이 궁금하네요.)


유라이야 페이버 은퇴 선언!

(브랜드 피켓전을 끝으로 은퇴하겠다고 하네요. 새크라멘토의 새로 건립된 경기장에서 홈관중을 상대로 은퇴경기를 갖기 위해 이 경기를 수락한 것으로 보이네요.)


존 존스 변호사 : USADA는 존 존스의 보충제가 오염됐음을 확인했다.

(요엘 로메로, 팀 민스에 이어 3번째 보충제 오염을 사유로 6개월짜리 징계가 나올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조니 핸드릭스 : 닐 매그니에게 진다면 나는 은퇴한다.

(자신은 2연패를 하고 있고 자신의 상황을 잘 알고 있다며 매그니에게 진다면 자신은 끝이며 자신이 이길 상대를 골라 싸우며 커리어를 이어가는 류의 인간이 아니라고 은퇴할거라고 하네요.)


프라이드 & UFC이 모든 플라잉 니 피니쉬

(플라잉 니 피니쉬는 언제봐도 멋지죠.)


캐나다팬들 GSP가 출전하지 않는다면 UFC206 보이콧

(이게 어느 정도 규모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UFC206 보이콧 운동이 존재하고 분명 PPV에 악영향을 줄 것으로 보이네요.


실제로 메인이벤트 다음으로 큰 경기가 스완슨 - 최두호일 정도로 UFC206 너무 빈약합니다.


참고로 코미어 - 존슨의 1차전은 35만개의 PPV를 팔았습니다. )


스티븐 톰슨 : 넉아웃을 노리지 않는다.

("나는 시합 중 넉아웃을 노리지 않는다. 때때로 그게 일어나지 않고 그랬을 경우 그것이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자신은 맥도날드와의 5라운드 시합을 통해 자신의 카디오를 증명했다며 5라운드 시합에 자신감을 나타내네요.)


쉐인 카윈 : 2주전 에밀리아넨코 효도르전 오퍼를 받았고 수락했다.

(자신은 오퍼를 수락했지만 효도르가 다시 싸울거 같지 않다고 하네요.(최근 딸 문제 때문에 경기를 갖긴 어렵겠죠.) 최근 라이진 관계자를 만났고 큰 오퍼가 들어왔지만 아직 아무것도 사인한건 없다고 하네요.)


로렌즈 라킨의 코너 맥그리거 타격에 대한 생각

(코너는 올 어라운드 스트라이커가 아니라며 단지 주먹을 잘 쓸 뿐이지 킥은 별로라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그의 타격의 강점은 정확도라며 이 정확도는 그가 큰 페더급 파이터이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이라며 에디 알바레즈를 상대로 어떻게 싸울지 궁금하다고 하네요.)


줄리아나 페냐의 #여기챔피언이있다 트윗

(그러나 팬들의 반응은 싸늘하네요. "너보다 높은 랭커인 발렌티나 쉐브첸코를 거절하면서 무슨 챔피언이냐", "니가 왜 7승 무패인데? 2패 했자나?" 등 안좋은 반응이 많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