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이클 맥도날드가 경기를 못 뛰고 있는 이유는 돈이 없어서 ....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이클 맥도날드가 경기를 못 뛰고 있는 이유는 돈이 없어서 ....

평산아빠
반응형










UFC209와 UFN105 포스터

(어째 PPV 이벤트 포스터가 영 부실해 보이네요.ㅋㅋㅋ


특히나 우들리 벨트허리에 찬 모습이 왜이리 어색해 보일까요...


이 포스터를 데릭 루이스가 좋아라 하겠네요.^^)


마이클 맥도날드가 경기를 못 뛰고 있는 이유는 돈이 없어서 ....

(맥도날드의 마지막 경기는 2016년 7월 존 리네커전 입니다. 별다른 부상이 없는 마이클 맥도날드가 현재까지 시합이 잡히지 않고 있는 이유는 트레이닝 캠프 비용을 마련하지 못해서 현재 돈을 벌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트레이닝 캠프에 1만5천달러를 썼고 빚도 지게 됐고 집도 잃었고 현재는 부모님 집으로 들어갔다고 하네요. 


지난 경기 맥도날드는 기본급 23k + 메인이벤트 보너스 25k + 리복스폰서 5k였고 이중 세금, 트레이닝비용 등을 제외한 실제로 자신의 주머니에 들어온 소득은 1/3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자신은 머리가 좋아서 의사가 되어 돈을 벌 수도 있지만 자신의 꿈은 UFC챔피언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트레이닝 비용을 마련해 다시 옥타곤으로 돌아오겠다고 하네요. )



다니엘 코미어 VS 앤소니 존슨 UFC210에서 격돌

(UFC210은 4월 10일에 열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