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 이아퀸타 복귀 임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 이아퀸타 복귀 임박

평산아빠
반응형










알 이아퀸타 복귀 임박

(파이트머니에 대한 불만으로 은퇴를 했던 알 이아퀸타가 복귀할 것으로 보이네요. 


알 이아퀸타는 리복딜 이전의 계약을 유지하길 원했고 UFC 행사 불참으로 인해 파이트나잇 보너스에서 3회 제외되는 징계까지 당하자 "이 돈 받고 부상을 입어 가족의 생계를 위협할 수 있는 이런 일은 할 수 없어!"라며 알베스와의 시합을 거부하고 은퇴해버렸습니다.


하지만 시합이 그리웠다고하며 이번 FOX23을 관전하고 UFC와 협상을 한다고 했는데 잘 풀린거 같습니다.


션 셜비가 트윗을 통해 알 이아퀸타가 곧 옥타곤에 복귀한다고 알렸네요.


이 소식에 UFC202에서 붙을 예정이었던 티아고 알베스가 4월 붙자고 제안했고 이아퀸타는 170파운드로 싸우자고 답했네요.)


이안 맥콜의 끝없는 불운 

(이안 맥콜이 또한번 시합을 불과 2주 남기고 상대가 변경되었습니다.


닐 시어리가 자신의 장모가 돌아가시게 되면서 시합에서 빠지게 되었는데요 ... 


맥콜은 복귀를 선언하고 스코긴스의 감량실패, 레이 보그의 질병, 자신의 질병, 시어리 장모의 별세까지 연속4번 시합을 얼마 앞두고 상대가 변경되게 되네요. 이것도 진기록이네요.


이번엔 다행히 자레드 브룩스라는 신예가 대체선수로 들어오며 시합이 캔슬될거 같진 않네요. )



프란시스 은가누 케인 벨라스케즈를 원한다.

(케인, 오브레임, 도스 산토스 중 하나와 싸우고 싶다며 만약 그 중 하나를 고르라면 케인 벨라스케즈와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자신은 3~4개월 쉬어야 하는데 그 정도면 케인이 부상 치료하고 복귀할 시점이라며 딱 좋다고 하네요.)



아이슬링 달리 은퇴 선언

(뇌스캔 결과 이상이 발견되어 은퇴를 선언했네요.)



조제 알도 : 복싱 커리어를 시작하고 싶다.

(자신의 가장 큰 꿈은 MMA와 복싱에서 챔피언이 되는 것이라며 모든 복서들을 존경하며 자신은 밑바닥에서부터 복싱을 시작하길 원한다고 하네요.)


코너 맥그리거 : 나의 다음 시합은 복싱이다.

(PPV 디너쇼에서 밝힌 내용입니다. 


여기에 대해 데이나 화이트는 UFC없이 복싱을 추진하면 엄청난 실패를 겪게 될거라고 엄포를 놓네요.


또한 맥그리거는 자신은 만약 요청이 들어왔다면 3월에 페더급 타이틀방어전을 할 생각이었는데 자신에게 요청이 없고 엉뚱한 인터림 타이틀이나 만들어놨다고 UFC를 비난하네요.


그러면서 여전히 자신은 페더급 챔피언이라고 얘기하네요. ^^)



지미 마누와 VS 코리 앤더슨 UFN107 대회 메인이벤트로 결정

(흠... 이번 런던대회 메인이벤트가 약하네요. 비스핑이 챔피언이 되고 더이상 UFN 시리즈에 뛰기 힘드니까 이런 역효과가 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