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루머] 존 존스 또다시 도핑테스트 실패???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루머] 존 존스 또다시 도핑테스트 실패???

평산아빠
반응형




[루머] 존 존스 또다시 도핑테스트 실패???

(단 한줄 '토드 더피에 의하면 존스가 또다시 약물 양성 반응이 나왔다.'란 트윗이 떴네요. 뭐 그냥 토드 더피의 헛소리인지 ... 일단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이네요. )



UFC의 최근 방출 명단

(브랜든 태치, 리 징량, 니콜라스 달비, 양동이, 빅터 페스타, 에릭 몬타뇨 등이 포함되어 있네요.)  




지미 마누와와 프란시스 은가누

(은가누가 참 크긴 큽니다.)


미샤 서쿠노프의 재계약 경기수는 6경기 

(6경기 재계약을 했고 처음 제안한 것보다 적은 액수지만 원했던 액수의 근사치 정도로 계약했다고 하네요.)



복귀를 고려중인 맷 휴즈 

(벨라토르쪽과 얘기하고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