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10 토니 퍼거슨을 출전시키려던 계획 무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10 토니 퍼거슨을 출전시키려던 계획 무산

평산아빠
반응형



UFC211 보스로직 포스터

(원래도 멋졌지만 이번건 더욱 멋지네요.)


UFC210 토니 퍼거슨을 출전시키려던 계획 무산

(UFC210에서 퍼거슨 - 누르마고메도프 혹은 퍼거슨 - 알바레즈를 성사시키려고 했는데 2개 모두 실패했다고 하네요.


UFC210대회는 메인, 코메인을 제외하고는 꽤나 빈약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죠.)



체스 스켈리 VS 제이슨 나이트 UFC211 카드 추가

(제이슨 나이트에 대한 진짜 검증매치가 잡혔네요. 이 테스트를 통과한다면 나이트는 진짜 탑15 사냥에 나설 수 있다고 봅니다.)


다니엘 코미어의 셀프 풍자

(재밌네요.^^ 지금은 3명다 괜찮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네요.


이 사진에 대한 가장 많은 댓글은 "하빕은 어딨어?"이고 가장 재밌는 댓글은 '하빕은 현재 의사를 만나고 있는 중'이네요. ㅋㅋ)



알리-이노키 포지션 레그킥 TKO

(이렇게도 피니쉬를 할 수 있군요.)



비토 벨포트 은퇴 계획 발표

(UFC212 브라질 리오 대회에서 은퇴경기를 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앤더슨 실바와의 리매치에 대한 물음에는 자신의 마지막 경기를 브라질리언과는 하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켈빈 가스텔럼 : 나는 체중계에 올라갈 때까지 먹었다.

(본인은 파이트위크 내내 먹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이 챔피언이 되는 기회는 웰터급에 있다는 것을 안다고 웰터급을 포기하지 않을 생각인가 봅니다.


또한 웰터급에서의 시합은 넘버원컨텐더 결정전이어야 한다고 주장하네요.)


로버트 휘태커 : 비스핑 vs GSP 시합이 날 괴롭히진 않아.

(이 시합은 그들을 위해 좋은거지. 둘 다 돈을 많이 벌길 바래. 그리고 이 시합은 스타일의 충돌로 매우 흥미로워. 나는 이 시합을 흥미롭게 볼거야.


솔직히 나는 비스핑이 탑켄텐더들을 피한다고 말하지 않을거야. 누가 나에게 4배의 돈을 더 줄테니 싸우자고 하면 라이트헤비급이라고 해도 싸울거야. 


최근 3년간 GSP에 대한 정보가 없기에 솔직히 시합을 예상하긴 힘들어. 


비스핑은 미들급에서 작은 편이 아니야. 그는 라이트헤비급에서도 뛰었지. 테이크다운 디펜스도 뛰어나고 테이크다운 허용 후 스탠딩으로 전환하는 능력도 매우 뛰어나. 그리고 내 생각으론 비스핑의 주짓수가 저평가되고 있는거 같아.


비스핑의 현재의 폼으로 본다면 비스핑이 이길거 같아. 뭐 지금 GSP가 어떤지 볼 수 있다면 생각이 바뀔수도 있겠지.


확실한건 GSP캠프는 그가 이길 수 있다는 생각이 없었다면 이 시합에 뛰어들지 않았을거야.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