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이클 맥도날드 벨라토르 MMA와 계약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이클 맥도날드 벨라토르 MMA와 계약

평산아빠
반응형






마이클 맥도날드 벨라토르와 계약

(UFC에 나간지 몇일만에 바로 벨라토르에 입성하네요. 벨라토르에서 굉장히 군침을 흘린 선수인가 보네요. 벨라토르 밴텀급 로스터가 맥도날드 포함 9명이라 지금 챔프가 방어전이 잡혔으니 한경기 치르고 나면 타이틀샷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칼라 에스파르자 VS 마리나 모로즈 UFN112 추진중

(에스파르자가 지난 경기 란다 마르코스전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패했는데 그래도 꽤나 좋은 시합을 얻었네요. 

모로즈 입장에서도 이미 안드라데급과 매치업이 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에스파르자를 잡는다면 한층 입지가 좋아지죠.)



UFC212 공식 포스터

(알도가 맥그리거 마주쳤을 때 나오는 표정으로 포스터가 나왔네요. ^^)

스티븐 톰슨 캠프는 닉 디아즈와의 시합을 가장 흥미있어 한다.  

(거너 넬슨은 단지 몇계단 그냥 건너뛰려는 존 카바나의 수작이고 자신들은 탑5 선수와의 시합을 원한다고 합니다. 그중 누구도 상관없지만 특히 닉 디아즈가 가장 관심이 간다고 하네요.

그는 상대를 두려워하지 않고 전진하는 선수이기에 좋은 시합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





mmalab의 터프한 스파링

(mmalab의 조니 케이스와 브라이언 바베레나 스파링 영상이네요. 완전 실전이네요. 이렇게 할거면 좀 헤드기어라도 쓰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부상당하면 어쩌려고 ...)

에릭 실바 VS 얀시 메데이로스 UFC212 카드추가

(에릭 실바가 확실히 밑에서 부터 다시 시작하네요. )


밥 애럼(파퀴아오 프로모터) : UFC는 코너 맥그리거 수입의 50%를 원한다.

("맥그리거-메이웨더의 유일한 장애물은 UFC다. UFC는 맥그리거 수입의 50%를 원한다. 

UFC 프로모터들은 복싱 프로모터들 처럼 선수를 대우하지 않는다. 그래서 UFC 선수들은 복싱선수들 보다 덜 벌지. 

만약 이 시합이 성사되지 않는다면 이건 전적으로 UFC 잘못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