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영화 라이프 각종 평점 - 완성도는 그럭저럭이지만 재밌다? 본문

문화생활/영화

영화 라이프 각종 평점 - 완성도는 그럭저럭이지만 재밌다?

평산아빠
반응형


로튼 토마토 지수

- 평이한 점수네요. 진부하진 않나보네요. 별 3.5개 이상 준 관객이 61%니까 그래도 다수가 호감을 가지고 본 것으로 보이네요.

- 처음에 이 영화 로트 토마토 점수가 100점이라고 화제가 되었던 영화죠. 많이 떨어졌네요.


메타크리틱스 평점


- 평론가 평점은 좀 박하네요. 공각기동대와 비슷한 수준이네요.

- 관객 평점 역시 평이하네요. 네거티브가 20개나 있는거 보니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영화로 보이네요.


아이엠디비 평점

- 3개의 평점사이트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줬네요.

 

- 전 연령층에서 7점대를 받고 있네요. 산술평균이나 중간값 역시 7점을 기록하고 있네요. 주목할 점은 5점 미만대가 7%를 차지하고 있네요. 93%는 최소 실망스럽진 않다고 보고 있는거죠. 


기자/평론가 평점

- 박평식 평론가가 그래도 후하게 줬네요. 예측가능한 스토리지만 영리하게 잘 다듬어 참신함을 보여준 영화가 아닌가 예상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