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조 로건 : UFC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코너 맥그리거와 싸우게 할 수 없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조 로건 : UFC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코너 맥그리거와 싸우게 할 수 없어.

평산아빠
반응형


조 로건 : UFC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코너 맥그리거와 싸우게 할 수 없어.  

(토니 퍼거슨전 누르마고메도프는 신장이상으로 병원으로 후송되며 감량에 실패하고 경기가 취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게 처음 발생한게 아니고 그 전 경기인 마이클 존슨전에도 같은 일이 있었다고 하네요.

마이클 존슨전 굉장히 긴박하고 신경이 날카로워진 채로 감량을 했고 간에 피가 공급되지 않는 UFC209 사태와 같은 일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즉, 조 로건은 이런 하빕의 불안정성 때문에 UFC에서 확실한 보장이 없는 한 시합을 성사시키지 않을거라고 하네요. 

토니 퍼거슨 역시 하빕과는 확실히 그가 감량을 할 수 있다는 보장이 있어야 경기를 할 수 있다고 했죠.

참고로 하빕은 라마단이 끝나고 늦은 여름쯤 복귀하여 '타이틀전'을 하길 바란다고 하네요.)


리만 굿 6개월 출장정지 처분

(오염된 비타민제 복용이라는 이유로 6개월 출장정지 처분이 내려졌네요. 작년 10월 말에 걸렸으니까 곧 징계가 풀리네요.
재밌는건 올루왈레 밤보세와 트레이닝하고 밤보세가 '이 놈은 내추럴이 아니야 비스트야' 이런 글을 올렸는데 바로 다음날 걸렸죠.^^)




Great Sportsmanship?

(알도 - 정찬성전이 생각나네요.)



만우절 트윗에 당했네요...

(이 트윗보고 처음 깜짝 놀랬는데 ... 생각해보니 만우절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