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213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알리스타 오브레임이 타이틀샷을 받을 경우의 수 본문

MMA/MMA

UFC213 이후 예상가능한 매치메이킹 - 알리스타 오브레임이 타이틀샷을 받을 경우의 수

평산아빠
반응형


셔독 예상

로버트 휘태커 VS 마이클 비스핑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스티페 미오치치

앤소니 페티스 VS 베닐 다리우쉬 - 에반 던햄 승자

랍 폰트 VS 페드로 무뇨즈

알렉세이 올레이닉 VS 스테판 스트루브 - 알렉산더 볼코프


블러디 엘보우 예상

로버트 휘태커 VS 마이클 비스핑 혹은 게가드 무사시(비스핑 - GSP 성사시)

요엘 로메로 VS 자카레 소우자 혹은 게가드 무사시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스티페 미오치치 혹은 케인 벨라스케즈

파브리시우 베우둠 VS 도스 산토스 - 은가누 승자 혹은 주니어 도스 산토스(은가누전 승패 관계없이)

앤소니 페티스 VS 알 이아퀸타

랍 폰트 VS 페드로 무뇨즈 혹은 존 도슨

티아고 산토스 VS 브래드 타바레스 혹은 자레드 케노니어

알렉세이 올레이닉 VS 마크 헌트




평산아빠 예상

로버트 휘태커 VS 마이클 비스핑

- 옥타곤 안에서 대면까지 하고 벨트 패대기치기 쇼까지 했는데 성사되야죠.^^

요엘 로메로 VS 자카레 소우자

- 로메로는 나이 때문에 몇경기 안남았죠. 결자해지 투어를 해야한다고 봅니다. 

케네디는 은퇴했으니 빼고 브런슨(약물 때문에 졌다는 브런슨 주장), 자카레(석연찮은 판정), 비스핑(고펀드 조크, 쿠바국기찢기 등의 비프) 등 말이죠. 

일단 자카레와의 리매치가 가장 현실적인 시합이라고 보이고 비스핑이 타이틀을 잃는다면 비스핑이 다음 차례고 확률은 낮지만 그 사이 만약에 브런슨이 타이틀 경쟁그룹에 들어온다면 브런슨과도 해야겠죠.^^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스티페 미오치치 혹은 케인 벨라스케즈 

- 오브레임의 다음 상대는 은가누가 결정한다고 봅니다. 은가누가 도스 산토스를 인상적으로 넉아웃시키면 그가 타이틀샷을 받고 오브레임은 케인 벨라스케즈와 싸울거라고 봅니다. 

만약 도스 산토스가 은가누를 이기더래도 케인이 가을에 복귀한다면 케인에게 타이틀샷이 돌아갈 확률이 커 보이고 케인이 가을에 복귀하지 못하고 은가누가 패배를 하는 경우에 비로소 오브레임은 타이틀샷을 받을 수 있다고 봅니다.

파브리시우 베우둠 VS 주니어 도스 산토스

- 경기 내용이야 어쨌든 자신의 커리어에 또한번의 'L'을 새긴 베우둠입니다. 이제 타이틀샷에서는 살짝 멀어졌죠. 이제 주니어 도스 산토스와의 리매치를 할 때라고 봅니다.

앤소니 페티스 VS 베닐 다리우쉬 - 에반 던햄 승자

- 페티스는 오른손이 다시 부러지면서 당분간 경기에 출전하기 어려운 상태라서 당장 상대를 예상하기 어렵습니다. 

페티스의 다음 상대는 컨텐더 경쟁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할 컨텐더 보더라인에 있는 선수와의 시합이 될 것으로 보이고 그런 선수로는 다리우쉬 - 던햄 승자, 케빈 리, 이아퀸타, 마이클 키에사, 마이클 존슨 정도가 있습니다.

이 중 현실적으로 다리우쉬 - 던햄 승자가 가장 좋아 보이네요.

랍 폰트 VS 페드로 무뇨즈 혹은 매튜 로페즈

- 폰트가 리네커에게 무력하게 지면서 좁아진 입지를 2번의 수성게임에서 인상적인 피니쉬로 다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진 만큼 이제 자신보다 상위 랭커와 붙을 기회가 주어질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무뇨즈나 로페즈가 폰트보다 랭킹은 높지만 인지도는 높다고 할 수 없는 만큼 이 시합을 받아들일 수 있다고 봅니다. 

티아고 산토스 VS 브래드 타바레스 혹은 샘 알비 - 라샤드 에반스 승자

- 산토스, 타바레스, 알비 모두 위로 치고 올라가는데 포텐셜이 부족해 보이는 선수들이죠. 이런 선수들은 결국 한계단 한계단 연승을 쌓으며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커티스 블레이즈 VS 팀 존슨(주니어 알비니전 승리시)

- 오밀란척을 만장일치 판정승으로 이긴만큼 기대주인 그에게 수성매치보다는 그보다 상위 랭커인 팀 존슨이나 올레이닉과의 기회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올레이닉은 2연승 중이고 빅네임인 브라운을 인상적으로 이겼기에 블레이즈보다는 더 좋은 기회를 얻을 것으로 보입니다.

알렉세이 올레이닉 VS 데릭 루이스

- 데릭 루이스가 복귀를 선언했죠. 그의 웜업 시합으로 알렉세이 올레이닉이 좋아 보이네요. 올레이닉 입장에서도 메인스트림 진입의 기회니까 당연히 받아들일 것으로 보이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