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15 드미트리우스 존슨 VS 레이 보그 캔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15 드미트리우스 존슨 VS 레이 보그 캔슬!!!

평산아빠
반응형

 

드미트리우스 존슨 VS 레이 보그 캔슬!!!

(레이 보그의 질병으로 인해 시합이 캔슬되었습니다. 결국 UFC215의 메인이벤트는 아만다 누네스 VS 발렌티나 쉐브첸코가 되었네요.

레이 보그는 감량 실패, 질병으로 인한 시합 캔슬(이안 맥콜전)에 이어 또한번 시합을 캔슬시키며 점점 신뢰감을 잃어가고 있어 타이틀샷을 다시 받는게 쉬워 보이지는 않네요.)

도날드 세로니 VS 대런 틸 UFN115 메이이벤트로 격돌

(대런 틸에게는 바로 컨텐더 레벨로 최소 3계단은 뛰어넘을 수 있는 어마어마한 기회이고 세로니는 역시 세로니네요. 진짜 UFC는 세로니 잘 대해줘야합니다. ^^)

케인 벨라스케즈 : 2018년에 복귀할 수 있다.

(현재 80% 정도의 몸상태로 100% 상태로 복귀하려면 내년쯤이나 가능하다고 얘기하네요. 또한 타이틀전만을 고집하지 않을 것이며 UFC 수뇌부가 챔피언쉽 레벨에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다고 느끼면 붙여주는 누구와라도 싸운다고 하네요.)

프란시스 은가누와 싸우길 원하는 알리스타 오브레임

("나는 누군가 새치기를 하려 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러한 일이 일어나게 허락할 수 없다. 은가누 나랑 싸우자!"

아마도 케인의 복귀가 늦어짐에 따라 UFC에서 프란시스 은가누를 바로 스티페 미오치치와 붙이려는 움직임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네요.

오브레임의 제안에 은가누가 답을 했는데요...

"계속 X같은 소리나 지껄여라. 내 두 주먹으로 너를 털어주겠다. 아직 UFC는 어떠한 코멘트도 발표하고 있지 않지만 이 시합은 위대한 넘버원컨텐더 매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브레임은 미오치치에게 패한 이후 베우둠과 헌트를 꺽었다. 그리고 그 동안 은가누는 5승 무패의 퍼펙트한 기록으로 무패의 파이터로 남으며 자신의 모든 상대를 피니쉬시켰다.

그리고 최근 전 챔프 알리스타 오브레임을 넉아웃시켰다." )

팀 엘리엇 VS 저스틴 스코긴스 UFC on FOX : 위니펙 카드 추가

(플라이급 메인스트림의 서바이벌 매치네요. 여기서 지면 게이트키퍼로 전락할 수 밖에 없어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