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프란시스 은가누 : 난 보충제를 먹지 않는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프란시스 은가누 : 난 보충제를 먹지 않는다.

평산아빠
반응형

 

길버트 멜렌데즈의 경기 하루 후 다리 사진

(예전 헌트도 그렇고 산체스도 그렇고 낮은 레그킥을 한번 잘못 맞아버리면 데미지가 매우 큰 거 같습니다. 선수들 이 레그킥 많이 연습할 듯 하네요.)

도미닉 스틸 UFC 방출

(CC 41 대회 메인이벤트로 나선다고 합니다.)

프란시스 은가누 : 난 보충제를 먹지 않는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가 유죄인지 무죄인지 판단하지 않는다. 누구나 보충제를 먹으면 약물 테스트에 걸릴 확률이 있다. 보충제 공급자의 말만 믿고 그것의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진 않거든.

그래서 나는 혹시나 약물테스트에 걸려 내 커리어에 오점을 남길까봐 보충제를 먹지 않는다.)

세르지오 페티스 : 세후도 12월 디트로이트 대회에서 붙자.

("세후도 멋진 퍼포먼스로 승리한 것을 축하해. 너 나에게 빚진거 있지? 12월 디트로이트 어때. 그때 시합을 하자구!")


UFC216 공식 포스터

(뭔가 쌈마이스런운데 매력적이네요. 두선수 모두 쌈마이스러운 구석이 있다보니 디자이너가 포인트를 잘 짚은거 같습니다.ㅋㅋㅋ)

UFC 역사상 4번째로 30-24 스코어카드를 받은 게빈 터커

(제가 GSP, 로리 맥도날드에 이어 스타로 뜰 가능성이 높은 선수로 소개했는데 왠지 엄청 민망하네요.^^)

GSP와 훈련 중인 케빈 리

(토니 퍼거슨을 상대로 최고의 스파링 상대와 훈련하네요.)

엘리아스 테오도로 VS 다니엘 켈리 UFC in 시드니 대회 카드 추가

(브런슨에게 진 켈리와 타바레스에게 진 테오도로의 대결 ... 적당한 랭킹전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