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N116 조기 계체 영상 및 페이스오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N116 조기 계체 영상 및 페이스오프

평산아빠
반응형


 

UFC116 조기 계체 영상 및 페이스오프

(생각보다 길레스피와 곤잘레스의 사이즈 차이가 많이 나는 느낌이고 유라이야 홀은 옷을 다 입은 채로 계체를 통과했네요. 

3일짜리 급오포를 받고 마이크 페리와 싸우는 알렉스 레예스 선수는 167파운드로 계체를 통과했네요. 체중이 이상해 프로필을 살펴보니 라이트급 선수군요.

이건 라이트급 김동현이 도미닉 스틸을 상대로 급오퍼받고 출전한거 보다 몇배는 더 큰 도전이군요. 레예스 선수 부상없이 옥타곤을 내려오길 기원합니다.)

토니 마틴 : 이번 경기 생애 첫 넉아웃승을 노린다.

(올리비에르 오빈 메르시를 상대로 생애 첫 넉아웃승을 거두고 탑15에 진입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번 경기는 그냥 이기는게 목적이 아니라 넉아웃 피니쉬를 만들며 사람들이 자신을 주목하게 만드는게 목표라고 하네요. )

펠리페 아란티스 질병으로 아웃

(아란티스 - 샌더스는 굉장히 기대되는 패자부활전이었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맥스 그리핀 VS 엘리지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 UFC in 상파울루 카드 추가

(UFC에서 맥스 그리핀에 대한 기대감이 생각보다 큰 것으로 보입니다.

아크메도프, 나카무라, 리만 굿을 이기며 3연승을 이어가는 잘레스키 선수는 이번엔 좀 더 네임밸류가 있는 선수를 상대할 줄 알았는데 약간 의외네요.

리만 굿과 비슷한 성향의 그리핀을 상대로 또한번의 파이트 나잇급 퍼포먼스를 기대해 봅니다.)

하크란 디아즈 VS 자레드 고든 UFC in 상파울루 카드 추가

(하크란 디아즈가 주요 랭커들에게 패하고 이제는 체급내 기대주들을 테스트하는 역할이 주어졌네요. 자레드 고든은 좋은 압박과 상대의 타격을 피하며 어프로칭하는 기술 그리고 좋은 레슬링과 파운딩 능력을 가진 선수죠. 과연 하크란 디아즈 레벨을 그라인딩 시킬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에디 알바레즈 VS 저스틴 게이치 UFC218에서 격돌

(TUF26 코치인 양선수의 코치전이 UFC218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뭐 이 경기는 꿀잼 보장매치죠.

과연 게이치가 전챔프를 잡고 맥그리거, 퍼거슨, 누르마고메도프에 함께 빅4를 형성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제시 테일러 USADA 규정 위반으로 UFC in 시드니 대회에서 아웃

(TUF25에서 멋지게 우승하며 대기만성의 표본을 보여주며 많은 사람을 감동시킨 제시 테일러가 약물테스트에 실패하며 오점을 남겼네요.

상대 베랄 무하마드는 새로운 상대를 찾아야하고 브라이언 바베레나가 자원하고 나섰습니다.) 

요안나 옌드레이칙 VS 로즈 나마유나스 UFC217 공식 확정

(UFC217는 이로써 트리플 타이틀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 시합이 공식 확정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 이유는 옌드레이칙이 매니저가 없고 단독으로 협상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UFC217은 GSP의 복귀와 미들급 타이틀 도전이라는 메가 카드에 가브란트 - 딜라쇼라는 전 팀동료간의 그러지매치 타이틀전 그리고 기존의 론다 로우지가 가지고 있던 여성부 최다 방어 기록 타이 기록 도전이라는 흥행요소를 가진 타이틀전까지 오랜만에 세자리수 PPV를 기록할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도미닉 레예스 VS 제레미 킴볼 UFC218 카드 추가

(도미닉 레예스를 바로 푸쉬하지 않고 일단 승수쌓기를 시키는 느낌이군요.)

짐 밀러 VS 프란시스 트리날도 UFC in 상파울루 대회 카드 추가

(딱 적당한 매치업이네요. 트리날도는 또한번 브라질에서 싸우는군요.)

반응형
Comments